말랑이 온라인 말랑말랑 컬러링북 말랑이 온라인 말랑말랑
다산어린이 편집부 지음, 후야호 원작 / 다산어린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0만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 <말랑이 온라인>게임에서 컬러링북이 나왔습니다.

<말랑말랑 컬러링북>이라는 이름이랑 잘 어울리게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해요.




책을 펼치면 이렇게 말랑즈를 소개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멜로, 네로, 지켜줄개, 잘될고양 등등... 이름처럼 말랑한 캐릭터들이 한가득!







도안 귀엽죠? 옆에 예시가 나와있어서 색 고민할 필요도 없답니다.

보들보들한 그림체가 마음에 쏙 들어요 ㅎㅎ

위 도안 외에도 말랑즈의 일상이 가득 담긴 도안이 총 20개나 있어요.





컬러링이 끝나면 위 사진처럼 나만의 새로운 말랑이를 그려볼 수 있는 칸이 있어요.

이름, 그림, 캐릭터 특징, 스토리를 정하면 나도 말랑이 크리에이터!




이렇게 종이를 오려서 말랑이들을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귀엽죠? 자르고 오리는 걸 좋아해서 벌써부터 기대 가득 >_<


이제 컬러링을 할 시간 ♬

​​


20개 도안 중에서 저는 '말랑즈의 하루'를 선택했답니다.





사랑스러운 말랑이들의 일상을 훔쳐볼 수 있어서 (?) 이걸로 결정! (ㅋㅋㅋ)





저렴한 색연필을 썼는데도 부드럽게 잘 올라가서 색칠하기 좋았어요.

몽글몽글 부들부들 말랑말랑 >_<!!!





짜잔! 어때요?

최대한 예시 그림과 비슷하게 칠하려고 노력했는데,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_@


도안이 워낙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좋아하는 색으로 막막 색칠해도 예쁘게 완성된답니다.

그래서 저는 말랑이 온라인 컬러링북처럼 귀여운 캐릭터가 가득한 컬러링북을 좋아해요.

제대로 힐링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ㅎㅎ




마음까지 말랑말랑해지는 사랑스러운 말랑이 컬러링북!



귀여운 캐릭터를 색칠하면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

어린 자녀나 조카, 동생에게 컬러링의 매력을 알려주고 싶으신 분들!

모두모두 강추합니다 ♡


아, 초판 한정으로 게임에서 쓸 수 있는 게임머니와 프로필 쿠폰을 증정한답니다.

띠지 속에 들어있으니까 잘 챙겨서 꼭 게임에 등록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