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튀어나와요! 움직여요! 미니 깜찍 팝업북
와라베 키미카 그림 / 대교출판 / 2009년 3월
평점 :
절판


요즘에는 먹을것에 엄청 관심도 많고...하루 종일 먹을것을 입에 달고사는 수현양~

음식 책 보여주면 너무 좋아하겠다 싶었는데...예상대로 완전 열광하네요 *^^*

 

제  손에 쏙~~들어올 정도의 크기라서 너무 귀엽고 깜찍하네요~~

하지만 책이 좀 더 컸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작은 크기에 아이들은 부담없이 들고 다닐수 있겠어요~

특히 음식들이 튀어나오고 ~움직이니 더더욱...좋아합니다.

코끼리 도시락...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갑자기 도시락 싸서 소풍가고 싶은 생각이~~~솔솔 나네요.ㅋㅋ...





하마가 맛있게 먹을려고 하는 오무라이스~

달걀이 볼록 튀어나와있어서 볼록이라는 표현을 쉽게 알려줄수 있네요.

 

수현이가 요즘 한창 맛들인 아이스크림을 귀여운 강아지들이 먹고 있네요.

아이스크림을 ...날름날름 먹는다는 표현~~ 귀엽네요.



그림속의 피자~~상자를 여니...

치즈가 주~욱~~

정말 쫀득하게 보이지요??? 멋지게 잘 표현되어있네요

우앙~~~ 먹고싶어라~

 

하지만 이 책의 하이라이트는...맨 마지막장의 케이크가 아닐까 싶네요.



수현이 또래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에 촛불켜고 생일축하음악 부르기...

매번 케익을 살 수도 없었는데... 이 그림 보여주면서 대신하면 너무 좋겠어요.

 



생일축하음악 불러주었더니...박수치다가 자기이름 부르라고 손가락으로 수현이를 가리키네요.

 

 

요즘 아기학교 다니는 수현양~~ 가지고 다니면서 오며 가며 차 안에서 보면 딱이겠어요.

딸아이 책 읽어주면서 맛있는 음식들 보니...저도 함께 즐겁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