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앨리스 - 작은 사치 작은 행복 컬러링북 작은 사치 작은 행복 컬러링북 3
송란희 지음 / 이채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에 인형사진을 분위기있게 올려서 방문했던 블로그의 주인장님인

아게하님이 컬러링북을 내셨어요.
일러스트 작가분인줄은 이번에 알게되었네요 ^^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이렇게 이쁜그림들로 가득한 컬러링북을 받았어요 ^ ^
파스텔톤빛 가득한 표지로 장식한 컬러링북 리멤버 앨리스 같이 한번 구경하실까요?^^

 

 

 

 

 

 

 

작가님은 오래전부터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하시다가 이번에 이 컬러링북을 내셨네요 ^^

굉장히 뿌듯하실것 같아요 ^^ㅎ

 

 

 

 

 

 

 

 

 

 

책의 첫장이에요 ㅎㅎㅎ
귀여운 토끼와 꽃, 나비로 장식된 표지
이쁘죠 ^^ 이장도 얼른 색칠해 보고싶네요.

 

 

 

 

 

 

 

 

 

책선물하실때 여기에 이름써서
받으면 평생 간직할때도
더 기분좋을것 같아요 ^^

 

 

 

 

 

 

 

 

 

 

 

그리고 책안에는 이런 멋진 그림들로
가득해요 ^^

 

 

 

 

 

 

 

 

 

 

 

 

 

 

 

 

 

 

 

 

 

 

제일 뒷장이에요. 뒷장마저도 제 취향이에요~^^*

 

 

 

 

 

 

 

 

 

 

 

 

 

 

그리고 리멤버 앨리스에서 제일 처음
칠해본 그림을 공개할게요 ^^ ㅎㅎ
이틀에 걸쳐서 색칠했답니당 ㅎ
좋아하는 스티브바라캇 음악도 듣고
엘자의 샹송도 들으면서
정말 힐링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당 ㅎ
또 칠해서 올려볼게요 ^^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