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 코너 : 아늑한 공간 코코 와이오 컬러링북 시리즈
코코 와이오 지음 / 유나 / 202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로, 세로 20.3cm의 정사각형 컬러링북입니다.

45개의 도안이 있어요.

연보라색 바탕에 아기자기하고 귀여우면서 명암까지 다 들어간

코코와이오 코지코너 아늑한 공간 컬러링북의 표지도 참 마음에 드네요.




코코와이오는 개인이 아니라 창작팀이네요. 여러명이 모여서 예술의 치유력으로 사랑스럽고 포근한 컬러링북을 만든다고 해요. 코코와이오는 인스타계정 팔로워가 74만8천명이나 되네요. 아이부터 성인까지 귀여운것을 좋아하는 사람, 그림 색칠을 좋아하는 전세계의 코코와이오를 아는 인스타를 하는 사람들은 거의 팔로워인가봐요.



작품을 공유할 때 코코와이오를 태그하면 코코와이오 컬러링북 완성작들의 하나가되어서 검색하면 나와요. 함께 컬러링을 즐기며 공유한다는 색다른 기쁨이 생겨요.

코코와이오 인스타 아이디는 cocowyocoloring입니다. 검색하시면 많은 자료를 볼 수 있어요.

귀여운 패턴들: 플라워, 별, 체크, 딸기, 글리터를 소개해뒀네요. 컬러링할 때 저렇게 무늬를 넣으니 컬러링 완성작의 분위기가 확 바뀌는걸 보고 엄청난 효과구나하면서 감탄했어요. 단면도안이라서 잉크펜이나 마카펜을 사용하실때는 페이지뒤에 다른 빈 종이를 꼭 받쳐주세요. 저도 일부러 다른 흰 종이를 받치고 칠했는데 컬러링북 종이의 두께도 괜찮은 편이지만 마카가 받친 종이에도 자국이 묻을때도 있어서 꼭 받치고 해야되구나 깨달았답니다.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면서 색칠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추천드리고 싶은 컬러링북이에요. 도안보니까 '아~ 이건 꼭 사야겠다 ' 느낌오시죠? ^^

도안의 강아지, 고양이만 봐도 힐링되네요. ㅎㅎ 워낙 귀여운걸 좋아하니 이렇게 그림만 봐도 행복해요.

이번엔 곰, 강아지, 고양이가 함께 있는 도안이네요.

하늘, 바다, 나무, 집, 꽃, 계단에 앉아있는 강아지, 꽃에 물주는 목에 두건두른 귀여운 곰돌이, 하품하는 고양이 그냥 다 사랑이네요. 힐링 그 자체입니다.

동물은 없는 도안도 있어요. 그래도 아기자기하네요.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양해서

마음에 드는 도안도 다양하리라 생각됩니다.

바다가 보이는 잔디에서 쉬고있는 귀여운 카피바라도 있어요. 명암을 못넣어도 명암을 잘 넣어도 다 완성작이 예쁘고 매력적으로 보일것 같은 코코와이오 코지코너 아늑한 공간 컬러링북입니다.

이렇게나 귀여운 컬러링북입니다. ㅎㅎ 많은분들이 보시고 아셨으면 좋겠어요.




단면도안이라서 마카로도 색칠할 수 있어요. 다른 종이를 꼭 도안 뒤에 받치고 칠하세요.




이 도안은 칠하다가 말았어요. 나머지부분은 색연필로 칠해야겠어요. 마카가 색은 많은데 채도가 더 높은 색들이 많아서 더이상 제가 칠한 분위기랑 어울리지않네요.

고양이가 넘어진 화분을 일으킬려는 장면이 인상적이에요. 전 역시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동물을 너무나 사랑하나봐요. ㅎㅎ 그냥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

저의 완성작이에요. 따뜻하고 환한 느낌의 밝은 노랑색으로 건물을 칠하고 싶었어요.

명암을 못 넣어서 이렇게 완성했어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