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잘 지내면 그만! - 마음을 일으키는 마법의 주문
안또이 지음, 산리오코리아 그림 / 대원앤북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살다보면 바쁜 일상에도 지치고 인간 관계로도 힘든 나날들을 보내는게 누구에게나 있을것이다.

잊었다고 생각한 일도 비슷한 일이 생기거나 같은 사람에게 실망하는 일이 생기면 잊었던 일도

나도 모르게 생각난다. 나의 상처받은 내면을 잘 치유해주고 싶다. 그럴때는 귀엽고 예쁜 산리오캐릭터즈가

책에 가득 그려진 마음을 일으키는 마법의 주문 '오늘도 잘 지내면 그만!'이라는 책을 강력 추천하고 싶다.






초판한정 산리오캐릭터즈 문장투명포토카드도 2장이나 있다. 이런 카드만으로도 행복 그자체다. ㅎㅎ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다 공감하실걸 알고있다. ^^



이야기 한 편마다 가슴을 울리는 글과

눈을 즐겁게 해주는 산리오 캐릭터즈가 예쁘고 귀엽게

나를 반겨준다.

이 책을 처음 펼쳤을 때 이 페이지가 나왔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느라

정작 똑바로 봐야 할 내 앞길은

나를 어떤 곳으로 데려갈지 모를

그 무궁무진한 길은 누가 봐 주나요?

이 부분이 참으로 와닿았다.

마지막 줄

그렇게 나는 결국 좋은 곳으로 도착할 거예요.

아마 많은 분들이 글만으로 정말 많이 치유받을것 같다.

책을 읽어보니 꽤 잘 썼고 치유능력이 있는 글이었다.

넘어져서 엎드려있는 나를 일으켜세워주고 다시 걷고 뛰게 해주고

'이 정도는 이겨낼 수 있다. 다른 사람들도 다 힘든 부분이 있지만 이겨낸다.

나도 이겨 낼 수 있다.'라는 마음이 들게 해주는 글들이

나를 힘내게 도와주었다.

참 감사한 책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바뀔 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다.






이 글에서도

그땐 아주 사소한 일로 기분이 나빴던 나였지만

지금은 무슨 일이든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나일 수도 있잖아요.

나에게도 물어요.

이것은 순간적인 감정인지,

오래도록 변함없을 감정인지.

사실 힘든 일이 있으면 그 일에 나도 모르게 계속 신경이 쓰인다.

그런데 이런 글들을 읽고 생각을 전환할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해야할까

참 글재주가 좋은 작가님이구나싶다. 감동적인 능력이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들이 한 가득인 이 책.

상처받은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치유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오늘도 잘 지내면 그만!

모든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정말 마음에 드는 공감에세이책이다.



#산리오캐릭터즈에세이 #오늘도잘지내면그만 #에세이추천 # #공감에세이 #2030책추천 #사회초년생 #헬로키티 #포차코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컬처블룸#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