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밍의 세계동화 컬러링북
도밍 지음 / 생각뿔 / 2019년 10월
평점 :
품절


 

컬러링북에 관심을 갖게된 건 벌써 몇년이나 흘렀어요.
그동안 수많은 컬러링북이 나왔는데요.
이번에 정말 제 마음에 쏙 드는 컬러링북이 나왔지뭐에요. ^^ ㅎㅎ
생각뿔 출판사의 도밍의 세계동화 컬러링북이에요.
우선 표지부터 강렬하면서도 화려하고 환타스틱한 이 느낌에 압도되지 않나요 ^^.
아~ 그냥 바라만봐도 너무 행복하답니다. ㅎㅎㅎ
우리가 어릴적 많이 듣고 보던 동화를 모티브로 만든 컬러링북이에요.
그림체(그림에 드러나는 개성적인 특색)가 정말 멋지답니다.
 




도밍작가님의 컬러링북 채색방법 팁이 공개 되어있어요.
색상구분 팁이나 물감으로 칠할 경우, 색연필로 칠할 경우, 백설 공주 컬러링 팁이 공개되어 있어요.





 

표지랑 같은 백설공주 그림이 엽서로 한장 있어요. 이건 소장용입니다. 멋있죠?! ㅎㅎ




 
​뒷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그렇지만 컬러링에 적합한 종이질은 아니에요.
컬러링용으로는 컬러링북을 사용하시면 될 것 같고 이 엽서는 어디까지나 소장용이죠.
바라만봐도 좋은 소장용 엽서요 +.+ 그림체가 정말 멋있지않나요.
우리가 다 아는 백설공주 스토리로 어떻게 이렇게 멋지게 그리셨다니.
감탄이 계속 나오네요.♥




 


생각뿔 출판사의 '도밍의 세계동화 컬러링북'에 나오는 그림들이에요.
총30개의 그림이 있어요. 
색감도 강렬하면서 화려하고 환타스틱한 느낌들로 가득한 컬러링북이에요.
그냥 한번 보면 반해서 빠져들수 밖에 없네요.




다 보여드리고 싶지만 4개의 그림만 보여드려볼게요 ^^
우리가 어릴적 동화책에서 많이 보던 동화들
인어공주, 미운오리새끼, 장난감 병정, 엄지 공주
그림도 독특하면서도 멋있고 색감도 어떻게 이렇게 잘 쓰셨나 싶어요.
색도 조화롭고 전 그냥 다 좋아서 푹~ 빠져버렸네요. ^^
180도 제본이 되어서 힘주지않아도 그냥 잘 펼쳐져서
너무나 편하고 좋아요.
왼쪽에 작가님의 색칠까지 다 된 그림이 예시로 있고 예시그림의 사이즈도 작지않아서
따라서 칠하기에 부족함이 없고요. 각 동화마다 짧은 스토리로 소개까지 다 되어있고
영어로도 번역까지 다 되어있어서 외국인들에게도 좋겠어요.



전 수많은 그림중에 제 눈에 제일 환타지적인 그림을 골랐어요.
새등에 앉아서 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엄지공주요 ^^
신한물감을 주로 사용했고 프리즈마 색연필을 조금 사용했으며
젤리롤펜도 사용했어요. 작가님의 환상적인 그림을 보며 따라색칠하느라
그림 색칠하는 동안도 많은 힐링이 되었어요. 감사해요.
다음에 다른 컬러링북도 내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