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잘 살았네 (‘힐링곰 꽁달이’ 벚꽃 에디션)
고은지 지음 / 김영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도 잘 살았네 🌸 벚꽃 에디션 🌸 


이 책은 한쪽엔 만화, 한쪽은 글의 구성으로 그림과 글로 귀여움과 응원을 동시에 해준다.
그냥 휘황찬란한 말로 페이지를 채우려는 게 아니라서
글 읽는 것을 안 좋아하는 친구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을 것 같다.

처음에는 귀여움에 끌려서 읽다가 점점 울컥하는 나를 발견했다.
다들 할 수 있는 말이고, 마음속에 담아두고 있는 말이지만
선뜻 쉽게 못 하고 마음속에 위로가 있다는 것을 모른다.

그간 달려온 내 시간이 헛되지 않았다고
나의 발은 해로운 것으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있으니 도망이 꼭 나쁜 것이 아니라고
여기까지 온 나는 상처보다 큰 사람이라고

시험에 떨어졌을 때도, 취업 준비를 할 때도, 이직 하려고 할 때도
나는 항상 사람과 글에 위로를 받는다.

나는 지금 늘 내 편
무조건적인 내 편, 날 항상 응원해주고 위로해주는 곰돌이가 생겼다.
고마워 꽁달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