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슨 책 읽고 계세요?

오늘은 기분이 조금 별루네요.

이런날 읽으면, 기분 업되는 그런책은 뭘까요?



이 글은 테마카페에 등록된 테마입니다.
테마는 '먼댓글(트랙백)'이나 '댓글'을 이용하여, 하나의 주제(테마)를 놓고 여럿이 함께 얘기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테마카페 바로가기 >>

댓글(0) 먼댓글(5)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냐옹~~^^
    from 함께 읽고 감상하는 공간 2007-08-04 19:15 
    냐옹~~^^ 집앞을 지나가다 차밑에 앉아 나와 눈을 마주치는 고양이를 가끔씩 보면 나는 너무나도 기쁘다^^ 그렇게 예쁜 눈으로 나를 반겨주는 냐옹이의 모습은 나에게 앙큼함과 동시에 귀여움을 주기때문이다. to cats의 작가도 고양이와 동거하면서 지내며 일면을 보여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ㅎㅎ
  2. 난이도가 재각각
    from 2007-08-05 10:00 
    엄마몰래 사서그런가 몰래보니까 재미있네요  약 8문제정도 풀었는데 3~4문제 정도 맞췄어요ㅋㅋ 확률도 나오고 연립일차방정식도 나오는걸 보니 수학적 개념도 있어야 할것 같네요 전 규칙성을 찾는게 싫은데.... 좀더 문젤 풀고 모르면 이해를 해서라도 규칙성을 찾는 실력을 키워 야 할것 같아요ㅋ
  3. 따뜻함이 묻어나는 책
    from 2007-08-07 17:25 
    인도네시아.... .에. 대해서 그렇게 깊게 생각해본적이  없었다. 그냥... 한번 읽어볼까.... 란 맘으로 책을 펴 들었는데.. 완전 감동이었다. 우리네 어른들의 삶역시... 이렇지 않았을까.. 하는 상상의 나래를 맘껏 펼칠수 있는 책이었다. 알찬 구성과.. 사진들이 압권이었던것 같다. 그냥. 글로만 읽었으면.. 느낌이 오지 않았을텐데..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사진들이.. 너무 좋았던것 같다... 굳이 .. 인도네시아로의
  4. 라스무스와 폰투스
    from 2007-08-13 20:20 
      이 책의 주인공 라스무스는 그의 누나인 프릭이 남자친구 요아힘과 헤어져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고 도와줄 방법을 찾는다. 라스무스는 인기 많은 요아힘이 사귀다가 헤어진 여자아이들의 사진을 재고 정리 대매출 목록에 붙여놓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라스무스는 그의 친한 친구 폰투스와 함께 요아힘의 집에 몰래 들어가서 재고 정리 대매출 목록을 살펴보기로 한다.  넓은 요아힘의 방으로 들어가 재고 정리 대매출 목록을 찾아 프릭의
  5. 두나's런던놀이
    from 2007-08-26 14:59 
    그 책을 보면 항상 기분이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