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소드 스타일 - 1등 기업과 싸우는 작은 회사의 7가지 집착
에릭 라이언 & 애덤 라우리 지음, 구세희 옮김 / 한빛비즈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제목 : 메소드 스타일
저자 : 에릭라이언, 애덤 라우리
출판 : 한빛비즈
가격 : 16,000원...


1등 기업과 싸우는 작은 회사의 7가지 집착..
이 카피가 너무 맘에 든다..
요기인거 같다...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한 메소드의 탄생설화???ㅋ

어느 기업이나, 어느 위인이나 처음부터 성공하는 사람은 없는것 같다..
잡스 아저씨 같은 드라마틱한 내용은 없지만..
얘네들도 장난 아니었군..ㅋㅋㅋ

내가 보낸 이 시련도 한층 더 커 가기 위한 일임을 다시한번 깨닫고..
오늘도 열심히 일해 보려는데... 잘 안된다..ㅋㅋㅋㅋㅋ

이 이야기가 얼마만큼의 진실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 두 창업자들의 열정만큼은 본 받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