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경제 공부가 처음인데요 처음인데요 시리즈 (경제)
곽해선 지음 / 한빛비즈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13.09.03.수
제   목 : 저는 경제공부가 처음인데요!
출판사 : 한빛비즈
지은이 : 곽해선
페이지 : 357
가   격 : 15,000원

아.. 휴가댕기와서 책 보려니 쉽지않다..
일단 경제랑 안친해서 책장이 더 안넘어간당ㅋㅋ
출퇴근시간외엔 특별히 볼시간이 안나는 ㅠㅠ
암튼.... 할건해야하기에 ㅋㅋㅋ

책...
역시나 좋은책.
처음 접하는사람들을위해 쉬게 'ex'까지 들어가며 잘정리딘...

근데.. 정말 경제 겅부가 처음이거나..
중고등학생에겐 어려울 것 같다..
아니.. 사실 나에게도 쉽지 않다..ㅋㅋㅋㅋㅋ

보면 하나하나 개념정리되고 좋네욤
역시.. 출퇴근 용으로 익기엔 무리인듯..ㅋ
조용히 방에서 정독모드로 돌입하여 다시 읽어야 것당..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