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어디에 서 있는가 - 유시찬 신부의 인생공감
유시찬 지음 / 한국경제신문 / 2013년 4월
평점 :
절판


제목 : 나는 지금 어디에 서 있는가..

저자 : 유시찬 신부의 인생공감..

금액 : 13,000원

음... 장르를 머라고 해야 할지?
흠.. 너무 어렵네요..
소설도 아니고.. 산문집이라고 해야 하나?

종교인이 쓴 책은 참으로 오랜만에 읽어 본다..
지금 나의 위치가 어디쯤인지,.. 한 번 쯤 생각해 보고 싶어서 무작정 읽어 내려갔다..

생각했던 내용과는 사뭇 거리가 있었으나, 종교인에게서 나오는 내공이랄까? 
정신없이 하루하루 생활하던 내가... 그랬던 내가..
조금은 차분해 진거 같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다가 결국엔 깨달음으로 무미리 짓는 다고해야 할까?
종교인들의 책은 나에겐 아직 어려운거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