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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도시들의 규제, 주민들의 수용성도고려해야 하는 상황에서 공유전동스쿠터 등 새로운 서비스가 퍼스트 -라스트 마일 모빌리티 수단으로 안착할 수 있을지, 아니면 세그웨이의말로를 재현할지는 예측하기 힘들다. 하지만 라이드셰어링 기업 입장에서는 각종 규제나 법률 등과 좌충우돌하며 어렵게 만들어 놓은 글로벌라이드셰어링 시장에서 공유전기자전거나 공유전동스쿠터 등과 경쟁하기보다는, 이들을 흡수해 퍼스트-라스트 마일을 품는 멀티모달 통합 플랫폼 기업으로 전환하는 것이 보다 합리적이다. 수동 혹은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기업들도 단독 비즈니스보다 퍼스트-라스트 마일을 연결해주는 이동수단과의 결합이 비즈니스 측면에서 유리하기 때문에 라이드셰어링 기업들과의 협력과 연게가 단독 비즈니스보다는 한증 유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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