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_25,래리 페이지

나는 좀처럼 서문을 쓰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에는 흔쾌히 수락했다.
그동안 존은 구글에 많은 선물을 주었기 때문이다. OKR은 오랜 기간에걸쳐 우리가 열 배 성장에 도전하도록 재촉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 하겠다는 우리의 목표를 성취 가능한 것으로 만들어주었다. 이뿐 아니라 나와 모든 구글 사람들이 가장 중요한 것을 향해 제시간에 올바로 나아가도록 만들어주었다. 이제 나는 그 이야기를더 많은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