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쉼표, 캠핑을 시작하다 EVERY HOBBY 시리즈 1
이원택 지음 / 우듬지 / 201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보 캠핑 족들을 위한 안성맞춤 가이드북.

사진과 친절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어서 쉽고, 흥미롭게 캠핑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었다.

올해 나는 가을 캠핑의 매력에 흠뻑 빠져서 캠핑 관련 서적을 두루 훑어봤었는데

그 중 이 책은 캠핑을 직접 많이 다녀 본 사람이 이제 막 캠핑을 떠나려는 사람들을 위해 해줄 수 있는 조언이나 tip 같은 소소한 이야기들이 많이 해주고 있어서 도움이 됐던 것 같다. 집 밖으로 떠나는 캠핑이 멀고, 준비해야 할 것이 많고, 부담스럽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 가까운 우리 주변으로도 쉽게 떠날 수 있고, 준비해야 할 것도 사실은 부담스럽지 않고 어렵지 않은 것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책이었다. 또 스타일리쉬한 캠핑 가이드 북이라서 감각있는 젊은 캠핑 족들이 보면 좋아할 것이라는 생각도 들었다.

 

지금 마주하는 일상에서 쉼표가 필요하다면 당장 이번 주말에 떠나보자.

상상 그 이상의 것을 얻고 돌아올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