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p

책을 판매하는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가?
책을 판매하는 첫 번째 비결은 이렇다. 당신이 책을 쓴다는 걸 남들이 알기1~2년 전부터 책을 파는 것이다. 나는 #애스크게리비 쇼‘ 1회 때부터 벌써 새 책을 팔기 시작했다. 그때는 아직 새 책을 쓸 생각조차 못했지만 말이다. 내 재산 목록 1호는 시간이다. 나는 돈보다 시간을 더 아낀다. 내게는돈보다 시간이 더 가치 있으니까. 그렇지만 나는 매일같이 시간을 들여 남들을 즐겁게 하고 생각하게 만들어 그들이 나에게 시간을 투자하고,
알 만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나는 시간을 들여 완전히 새로운 기들에게 다가가려 노력함으로써 다음 책을 구매할 새로운 녹스한다. 이 질문이 방송되던 시점에 내가 팔고 있던 책이 바도 사을 구매할 새로운 독자층을 형성있던 책이 바로 지금 당신 손에 들려 있다. 그렇다면 이 책이 출간되는 시점의 최신 에피소의 최신 에피소드는 무엇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