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두 가지 다른 주제로 콘텐츠를 만든다.
어떻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해야각각의 방문자들을 혼동하지 않을 수 있을까?
예를 들어 사업과 와인에 관해 이야기 한다고 해보자 방법은 두 가지다. 예를 들어 사이더 쉬운 전략은 트위터, 페이스북, 핀터레스트 등 모든 플랫폼에서 각각의주제를 다루는 두 가지 별도의 게정을 만드는 것이다. 더 어려운 전략은 리네상스적인 인간이 되어 양쪽 주제에서 브랜드를 얻어, 당신을 찾아오면어느 쪽 주제에 대해서든 훌륭한 정보나 재미를 얻을 수 있다는 걸 모두에게 알리는 것이다.
당신이 보여주고 싶은 내용을 적절한 사람들이 보도록 하려면 콘텐츠 홍보나 페이스북 광고로 특정 범위의 이용자를 타깃으로 삼아야 한다.
각 플랫폼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하여 당신의 스토리텔링이 항상 방문자들이 원하는 바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릴 때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몰고 올 방법이 있는가?
페이스북은 콘텐츠 인지도를 높이는 금광이다. 글이나 영상에 사이트 링크를 올리고 나서 그 포스트에 좋아요, 공유, 댓글 등이 충분히 많아지면뒷짐 지고 지켜만 봐도 인지도가 저절로 높아질 것이다. 만약 속도를 더이거나 실패 위험을 줄이고 싶다면 페이스북 광고로 조회 수를 적극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