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p

나는 두 가지 다른 주제로 콘텐츠를 만든다.
어떻게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이용해야각각의 방문자들을 혼동하지 않을 수 있을까?
예를 들어 사업과 와인에 관해 이야기 한다고 해보자 방법은 두 가지다. 예를 들어 사이더 쉬운 전략은 트위터, 페이스북, 핀터레스트 등 모든 플랫폼에서 각각의주제를 다루는 두 가지 별도의 게정을 만드는 것이다. 더 어려운 전략은 리네상스적인 인간이 되어 양쪽 주제에서 브랜드를 얻어, 당신을 찾아오면어느 쪽 주제에 대해서든 훌륭한 정보나 재미를 얻을 수 있다는 걸 모두에게 알리는 것이다.
당신이 보여주고 싶은 내용을 적절한 사람들이 보도록 하려면 콘텐츠 홍보나 페이스북 광고로 특정 범위의 이용자를 타깃으로 삼아야 한다.
각 플랫폼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하여 당신의 스토리텔링이 항상 방문자들이 원하는 바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올릴 때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몰고 올 방법이 있는가?
페이스북은 콘텐츠 인지도를 높이는 금광이다. 글이나 영상에 사이트 링크를 올리고 나서 그 포스트에 좋아요, 공유, 댓글 등이 충분히 많아지면뒷짐 지고 지켜만 봐도 인지도가 저절로 높아질 것이다. 만약 속도를 더이거나 실패 위험을 줄이고 싶다면 페이스북 광고로 조회 수를 적극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