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키워드 : 알칼리수, 생수, 먹는샘물, 브론산염, 수입생수, 웰빙, 트랜드상품, 페리에, 에비앙, 세포, DNA, 자가면역질환, 활성산소, 피부미용, 다이어트, 변비, 체지방, 선물, 피부노화



pH10은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된 천연알칼리수라고 합니다.


 

아이디어빅뱅㈜ (www.ph10.co.kr)는 청정국가로 널리 알려진 뉴질랜드 자연에서 태어난 천연알칼리수인 pH10을 한국에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에 한국에 런칭된 pH10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서북쪽의 침엽수림대 지역인 Waimauku Ararimu Valley의 산중에 내린 비가 130년 이상 거쳐 화산암반을 타고 스며들어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며 자연의 필터과정을 거쳐 지하 725피트에서 취수한 천연알칼리수이다.

 

pH10은 자연에서 만들어진 천연알칼리수로서는 pH지수(수소이온농도)가 9.8로 매우 희귀한 미네랄워터이며, 뉴질랜드 현지에서도 건강수로 각광받고 있다.

 

의학적으로 알칼리수는 여러가지 질병과 노화의 주범이라고 알려진 활성산소를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있으며, 국내 및 일본 학계에서도 알칼리수의 임상적 효능에 대한 연구가 오래 전부터 진행되어 왔다.

 

아이디어빅뱅㈜ 최 형석 대표는 “웰빙의 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은 자신의 건강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알칼리수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면서 “뉴질랜드의 깨끗한 자연의 선물인 천연 알칼리수 pH10이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pH10은 8월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과 백화점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일본 및 아시아 지역 국가 등에도 공급할 계획이다.

 

- 데일리웨프 2010년 8월 25일 기사

( http://www.dailywef.co.kr/holiday/?_md=view&_id=68132 )

 

관련키워드 : 알칼리수, 생수, 먹는샘물, 브론산염, 수입생수, 웰빙, 트랜드상품, 페리에, 에비앙, 세포, DNA, 자가면역질환, 활성산소, 피부미용, 다이어트, 변비, 체지방, 선물, 피부노화

피에치텐 본사 : www.ph10.co.kr

피에치텐 온라인구매처 : 워터카페 www.watercafe.co.kr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미네랄워터! 전문가(웰디)에게 언제든 문의하세요.

ph10활용법

봄 : 여름준비하셔야죠. 날씨한 기분 날씬함 몸매를 위해 헬스장에 운동할 때 꼭 챙겨가세요 .

여름 : 여름 수분이 많이 부족한 계절에는 미네랄워터로 충분한 수분보충

가을 : 홍삼또는 인삼를 다리는데에 가장 깨끗한 물을 이용해 보세요.

겨울 : 미네랄워터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