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형별 제품고장에 대처하는 방법
자가진단 바로가기
서비스 신청바로가기
혈액형별 제품 고장에 대처하는 방법을 스크랩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기간:2010.6.1~6.30 이벤트바로가기
LG 서비스센터/best서비스/LG 고객센터/lg서비스/lg 고객서비스/lg AS센터/lg as/lg 고객서비스 센터/LG 이벤트/고객서비스/자가진단/web self service/고객서비스 홈페이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박종범 2013-06-10 15: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lg에어컨서비스 기사가 lg에어컨은 소음이크고 열기가 많이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화가나 고객센터에 접수하여서 해명을 요구하니까 기사가 평가를 할수가 없다고만 하면서 기사에대해서 처리만 한다고 하내요. 제가 원하는건 아니라는 해명을 요구하는대 해명을 못해주신다고 하내요 그러면 진짜로 기사분 말씀이 맞는것 아닌가요? 참어이가없는 기사부터 팀장까지 이래서 앞으로는 lg제품을 살수가 있나요? 기사가 자회사 제품이 삼성제품보다 소음도크고 열기도 많이 나온다고 lg사용자에게 말씀해주시고 고객센터는 이에대해 해명을 하지도 못하시고 이런회사가 대기업인가요? 전자제품을 팔수있는 자격이 있을가요? 잘 판단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