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돌파 세일즈 - 더는 성과 없는 3년 차 세일즈맨, 세일즈 로직으로 돌파하라
황창환 지음 / 라온북 / 2014년 6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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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지

한계 돌파 세일즈 표지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한계를 돌파하는 듯한 강인한 인상을 주는 주먹이다. 서점에 들렸을때 왠지 손길이 가게 되었고 독자들에게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표지이다. 세일즈 슬럼플르 극복하는 전략 세일즈 1인자인 황창환 저자가 알려주는 세일즈를 배워

나또한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싶다. 동기부여만으로는 세일즈 슬럼프를 극복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그말에 동감한다. 동기부여 뿐만 아니라 부수적으로 따라오는 노력들이 있기에 그가 성공하지 않았나 싶다.

 

차례

프롤로그 세일즈 로직이 한계를 없앤다를 시작으로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 지금의 한계를 돌파하라를 시작으로, 세상에 없는 성괄르 만들어라, 자신의 역량을 극대화하자, 누구나 인정하는 기준을 갖춰라, 주변의 협력을 이끌어 내라,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라

그중에서 필자는 누구나 인정하는 기준을 갖춰라가 제일 눈에 띄었다.

 

내지

세일즈맨 개인이 한계를 돌파하면, 조직의 한계가 돌파되고, 성과에 대한 보상이 개인에게 돌아오는 선순화 로직이 완선된다고한다. 개인의 마일스톤을 설정하고 절대시간 극복하고 고개심리 파악하고, 고객과 신뢰 쌓기, 오너십으로 일하기, 프레이밍전환, 공인 자격증 획득, 베스트 프랙티스 공유, 그 뒤로 조직 구성과 발생, 조직 성과 발생, 조직 매출 증대, 조직의 한계 돌파, 기업 성장, 조직원 성과보장, 조직원의 기회 제공으로 세일즈 조직원 개인의 한계를 돌파하는것이다!!

세일즈맨을 꿈꾸는 나로서는 이 교본같은 책이 얼마나 감사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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