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방구TV 마인크래프트 코믹툰 - 비공식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북 문방구TV 코믹툰
최진규 그림, 김시연 글, 문방구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집 삼남매가 모두 좋아하는 마인크래프트!

초반엔 체험판으로 무료버전으로 사용하다가 심지어 유료 버전도 따로 구입해서 아이들이 즐길만큼 좋아하는 게임인데요. 코믹툰으로 나온 책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문방구TV는 유튜브에서 꽤 유명한 채널이라고 하는데요, 초등학생 자녀를 둔 아빠가 만든 채널이라고 하더라구요. 전 사실 유튜브를 잘 안 봐서 그런지.. 잘 몰랐는데 막둥이는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문방구TV 속에 나오는 인기 캐릭터인 문방구, 토끼야, 새싹이, 시바견이 등장해요.

아이들 게임하는 건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마인크래프트 초보자를 위한 안내서 같은 느낌도 드는 책이었는데요, MBTI별 마인크래프트 유형도 나오고, 마인크래프트에서 죽는 유형 5가지에 대해서도 나오더라구요.

마인크래프트 처음 접하는 초보의 특징, 화나게 하는 유형들에 대해서도 나와서 아무 것도 모르는 제가 보기에도 재미있었어요.


제가 받은 건 1권이고 이게 3권까지 셋트 구성이라 아이들이 다음 권도 사 달라고;;; ㅎㅎㅎ

이 책 뒷부분에 보면 큐알코드로 찍어 응모하면 마인크래프트 레고-크리퍼매복을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막둥이가 냉큼 응모하더라구요 ㅎㅎ 아무 것도 모르는 저도 재미있게 술술 읽힐 정도로 재미있게 잘 구성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