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마쿰라우데 중학 수학 실전문제집 2-하 (2024년용) 숨마 중학 실전 수학 (2024년)
강순모 외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든든한 내신 대비를 위해 만난

숨마쿰라우데 중학수학 실전문제집!

1학년부터 실전문제집으로 현행에 맞춰 푸니까 학교 시험 단원평가, 수시평가는

정말 걱정없더라구요!

2-(하) 는 도형의 성질, 도형의 닮음, 확률 파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1학기 부분보다

양이 적지만, 기하 파트는 많은 아이들이 어렵게 느끼는 부분인만큼 꼼꼼하게 잘 다져놓는 것이 좋아요. 특히 어렵게 느끼기 쉬운만큼 아주 쉽고 기초적인 내용이라도 그냥 넘기지 말고, 제대로 학습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지요.

실전문제집은 학교 내신에 철저하게 대비하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는 구성인데요.

바로 핵심개념 특강편, 내신만점 도전편으로 핵심개념 특강편은 개념 위주로,

내신만점 도전편은 실전 유형문제 위주로 되어 있어요.

핵심개념 특강편인데요.

간결하면서도 중요한 내용은 쏙쏙 들어가 있고 해당 개념을 잘 숙지했는지 확인하는 개념 문제로 확인해 볼 수 있어요.

개념을 다 익히고 개념 정복하기, 기출문제로 실력 다지기까지 잘 푼다면

학교 시험 문제는 사실 걱정없는데요.

특히 '잘 나와요', '내신 UP' 문제가 있어

이왕이면 잘 나오는 문제 위주로 풀면 적중률 업!

내신 up 문제로 조금 더 높은 수준의 문제까지 다룰 수 있으니 자신감도 함께 UP!!

화려하지 않고 복잡하지않고 깔끔하면서도 핵심개념들이 한 눈에 잘 볼 수 있게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 좋아요.

숨마쿰라우데 교재들은 접하면 접할수록 마음이 편안해진다고 첫째가 그러더라구요.

개념문제, 개념정복하기, 실력다지기

이렇게 3단계 문제를 풀어보면서 기본 개념은 확실히 다질 수 있을 거예요.후반부엔 내신만점 도전편!앞에서 배운 개념편의 문제를 좀더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로 정복하는 파트예요.

그리고 내신만점 도전하기를 통해 

조금 더 난도 있는 문제들을 다뤄보고

자신감을 굳힐 수 있죠!자세하고 깔끔한 해설 및 풀이도 혼공하기에 좋구요. 중 2 내신 대비는 숨마쿰라우데 실전문제집으로 걱정없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