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작정 따라하기 타이베이.타이완 북부 - 2017 ~ 2018 최신 정보 수록 ㅣ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이진경.김경현 지음 / 길벗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의 꿈은 전 세계의 모든 땅들을 밟아보는 것이었다.
이 세상에는 너무나도 멋지고 감탄할만한 풍경들이 가득한데 이 작은 나라 안에서 지지고 볶으며 살기에는 인생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결혼 후 반복되는 임신과 육아로 나의 꿈은 점점 멀어져만 가고 있다.
그렇다고 또 현실에만 만족하고 살기엔 인생은 길지 않은가.
20대의 나처럼 배낭 하나 달랑 메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닐 수는 없지만, 가족들과 다닐 수 있는 최대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결혼 후에도 비정기적으로 몇 번의 여행을 했었고, 3년 전부터는 막내도 어느 정도 따라다니기 수월해져서 1년에 한 번은 가족여행을 실행하는 중이다.
올해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후보로 올랐던 대만 타이베이, 일본 오사카,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필리핀 다낭,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그중 최종 여행지는 앙코르와트로 선정이 되었지만, 최종 결정이 되기 전 각각의 도시들에 대해 정보를 얻으려도 여행책들을 훑어보았다.
그중 이 책만 있으면 자유여행을 거뜬히 다녀올 수 있겠군 싶었던 대만여행책을 추천한다.
무작정 따라하기, 타이베이 타이완 북부!
패키지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여행길에 여행책 한두 권은 필수로 들고 갈 것이다.
나의 경우는 여행하는 동안 아예 배낭에 넣고 내내 들고 다니는 편이다.
그래서 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아무리 두꺼워도 정보가 많은 책을 선호하지만, 막상 여행길에 올라서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얇은 책을 좋아한다.
아예 분철을 해버린 여행책자도 여러 권이다.
대만여행책으로 추천하는 무작정 따라하기는 나 같은 사람을 위해 아예 분철이 되어 출판되어있다. ㅎㅎ
미리 보는 테마북과 가서 보는 코스북~
미리 보는 테마북에는 대만에 관한 기본 정보에서부터, 관광지, 음식, 즐길거리, 쇼핑 등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다.
대만여행책으로 추천하는 무작정 따라하기의 테마북은 타이베이 여행에 대한 포괄적인 감을 알 수 있다면, 코스북은 말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되게끔 코스가 짜여 있고, 코스별 동선, 볼거리, 먹을거리 등을 자세하게 안내한다.
타이베이를 비롯하여 대만 북부를 자유여행으로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무작정 따라하기, 대만여행책으로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