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정 따라하기 타이베이.타이완 북부 - 2017 ~ 2018 최신 정보 수록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이진경.김경현 지음 / 길벗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나의 꿈은 전 세계의 모든 땅들을 밟아보는 것이었다. 
이 세상에는 너무나도 멋지고 감탄할만한 풍경들이 가득한데 이 작은 나라 안에서 지지고 볶으며 살기에는 인생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결혼 후 반복되는 임신과 육아로 나의 꿈은 점점 멀어져만 가고 있다.
그렇다고 또 현실에만 만족하고 살기엔 인생은 길지 않은가.
20대의 나처럼 배낭 하나 달랑 메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닐 수는 없지만, 가족들과 다닐 수 있는 최대한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결혼 후에도 비정기적으로 몇 번의 여행을 했었고, 3년 전부터는 막내도 어느 정도 따라다니기 수월해져서 1년에 한 번은 가족여행을 실행하는 중이다. 
올해는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후보로 올랐던 대만 타이베이, 일본 오사카,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필리핀 다낭,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그중 최종 여행지는 앙코르와트로 선정이 되었지만, 최종 결정이 되기 전 각각의 도시들에 대해 정보를 얻으려도 여행책들을 훑어보았다.
그중 이 책만 있으면 자유여행을 거뜬히 다녀올 수 있겠군 싶었던 대만여행책을 추천한다. 
무작정 따라하기, 타이베이 타이완 북부!


패키지여행보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여행길에 여행책 한두 권은 필수로 들고 갈 것이다. 
나의 경우는 여행하는 동안 아예 배낭에 넣고 내내 들고 다니는 편이다. 
그래서 여행을 떠나기 전에는 아무리 두꺼워도 정보가 많은 책을 선호하지만, 막상 여행길에 올라서는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얇은 책을 좋아한다. 
아예 분철을 해버린 여행책자도 여러 권이다.
대만여행책으로 추천하는 무작정 따라하기는 나 같은 사람을 위해 아예 분철이 되어 출판되어있다. ㅎㅎ
미리 보는 테마북과 가서 보는 코스북~


미리 보는 테마북에는 대만에 관한 기본 정보에서부터, 관광지, 음식, 즐길거리, 쇼핑 등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들이 수록되어 있다.

대만여행책으로 추천하는 무작정 따라하기의 테마북은 타이베이 여행에 대한 포괄적인 감을 알 수 있다면, 코스북은 말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되게끔 코스가 짜여 있고, 코스별 동선, 볼거리, 먹을거리 등을 자세하게 안내한다.

타이베이를 비롯하여 대만 북부를 자유여행으로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무작정 따라하기, 대만여행책으로 추천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