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커 아트북 : 성경 (신약) - 손 끝으로 완성하는 안티 스트레스 북 ㅣ 스티커 아트북 (싸이프레스) 12
싸이프레스 콘텐츠기획팀 지음 / 싸이프레스 / 2022년 12월
평점 :
시간 날 때 즐길 수 있는 취미로 다양한 것이 있겠지만 스티커북이나 컬러링북을 즐겨 하는 편이다. 스티커북은 쉽게 붙였다 뗄 수 있기 때문에 처음 해보는 사람도 쉽게 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잡생각 하기 싫고 집중해서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다면 스티커북은 좋은 선택이다. 스티커를 떼어내고 숫자에 맞게 붙이기만 하면 되서 간단한 데다가 별다른 도구가 필요 없다.
싸이프레스 출판사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스티커북이 출시되는데 이번에는 <스티커 아트북-성경(신약)>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아기 예수의 탄생, 오병이어, 나사로를 살리신 예수님, 사마리아 여인, 최후의 만찬,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 다시 살아나신 예수님, 제자들의 발을 씻기신 예수님, 삭개오, 다시 오실 예수님 등 10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바탕지의 뒷면에는 해당 작품의 성경전서 내용이 실려있다. 예를 들면 첫 작품인 <아기 예수의 탄생> 뒷면에는 누가복음 2장 6절~14절의 내용이 기재되어 있다. 관련 성경 내용을 더 잘 알고 싶다면 성경을 읽어보면 된다. 집에 성경책이 없어도 요새는 인터넷으로 성경 원문을 찾아볼 수 있으니 앞뒤 내용을 같이 읽어보면 좋을 듯 하다.
순서대로 할 필요가 없으니 본인이 마음에 드는 것부터 시작해도 됩니다. 저는 아기 예수의 탄생부터 시작해봤어요. 조각조각 붙이다보니 시간이 잘 가더라고요. 손 감각이 영 죽었는지 완전 깔끔하게 붙이지는 못 했지만 첫 작품이니 이 정도로 만족 ㅎㅎ
단, 이 스티커책은 조각이 작은 편이기 때문에 유치원생이나 초등생이 아기에는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같은 출판사에서 유아용, 초등생용으로 추천할 만한 스티커책도 있으니 책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