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어떻게 부동산 1인 창업으로 10억을 벌었을까? - 부동산 투자의 숨겨진 진실!
박규남 지음 / 매일경제신문사 / 2019년 8월
평점 :
품절


최근 한달 동안 열심히 아파트를 알아보고 다녔다.

전세 2년이 거의 끝나가고 있어서이다.

서민(?)들은 집고민을 연례적으로 하게 되고 언제쯤이면 탈출할 수 있을지 희망을 가질 수 밖에 없다.

이럴 때 부동산투자는 가장 인기있는 투자분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많은 부동산투자에 대한 책이 시중에 나와있다.

이 책은 실전서라고 할까?

그야말로 실제 고객응대, 고객전화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계약까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말투와 응대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다.

부동산을 이제 막 시작하는 초보자들에게 현실적인 쓴소리도 한다. 그러나 부동산도 엄연히 공부가 필요하고 용기는 물론 좋은 매물을 보는 눈도 필요하다.

불확실한 토지의 미래를 볼 수 있도록 항상 눈과 귀를 열어두어야 한다는 것도 잘 설명해주고 있다.

실무와 이론은 엄연히 다르다는 걸 설명하면서 키포인트를 알려주었는데 이것도 핵심적으로 알아둘 필요가 있어보인다.

누구나 처음엔 전문가가 아니라서 겁이나고 손실을 입을까봐 주저하게 된다.

그래서 정부의 국토계획과 도시계획을 유념있게 봐야하는 방법도 초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요즘엔 젊은 사람들도 부동산에 많은 관심이 있기에 마케팅도 중요하다.

온라인마케팅, 파워링크를 통해 부동산을 홍보하는 것도 실적에 중요하니 이것도 체크체크.

실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저자의 의도대로 책을 읽고 실전을 겪어봐야한다.

자금의 한계로 시간과의 싸움에서 지는 일반인들.

부의 정상으로 이끄는 부동산 팁에 대해 읽어보길 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