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이너, 미래가 찬란한 너에게 -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직업 공감 이야기 비기너 시리즈 1
박민지 지음 / 크루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장기용 배우님과 송혜교 배우님이 출연했던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 배우님이 패션 디자이너 역할을 했었는데요. 그 때도 패션 디자이너라는 직업이 엄청 멋있어 보이고 세련되어 보이더라고요.


<패션 디자이너, 미래가 찬란한 너에게> 책에서도 종종 나오는 이야기이지만 티비나 영화 속 장면처럼 화려하지만은 않다 현실적인 패션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셨어요.


그리고 저도 문득 얼마 전, 내가 입고 싶은 색상의 옷 찾기가 힘들다는 생각이 들면서 내가 옷 디자인을 해 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도 했는데요. 이런 패션에 대한 호기심, 패션 디자이너에 대한 호기심이 생길 무렵 이 책을 만나서 제가 모르는 세상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패션 디자이너, 미래가 찬란한 너에게>를 집필하신 박민지님은 패션 브랜드를 론칭까지 진행하시며 20여 년간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시는 멋진 분이신데요.


사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브랜드 (주)한섬의 System과 Time 브랜드에서 수석 팀장으로 일 하셨다는 이력이 너무 멋져 보였습니다!

<패션 디자이너, 미래가 찬란한 너에게> 에서는 총 4장으로 구성되어져 있는데요.


이 책이 읽기 쉽고 흥미로웠던 이유는 바로 'QnA'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었기 때문이예요 :)


질문에 대한 대답을, 20여 년 현직에서 활동하시는 패션 디자이너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패션 디자이너, 미래가 찬란한 너에게>를 읽으면서 패션 디자이너가 하는 일을 물론 우리가 흔히 보고 입는 옷이지만 그러한 옷들이 만들어지는 과정이 상세하게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고 희망하시는 분들에게 현실적 조언이 담겨져 있어서 패션 디자이너를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