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보다 더 인정받는 일잘러의 DNA, 일센스
김범준 지음 / 코리아닷컴(Korea.com)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은 잘 하고 싶은데 내가 마음먹은 것 처럼 따라주지 않는 내 능력치


옆 사람은 나 보다 더 설렁설렁 열심히 하는 것 같지도 않는데, 늘 나 보다 더 앞서 있는 것 같고


늘 윗 분들에게 칭찬받고 능력을 인정 받는 사람, 아무리 노력해도 나 보다 일에 대해 설렁하는 그 사람을 쫓아갈 수 없다고 느낀 적 있을까요?


흔히들 '일머리가 잘 돌아간다'는 말을 듣는 사람들이 있죠.


<능력보다 더 인정받는 일잘러의 DNA, 일센스>에서는 여러분의 일머리를 찾아줄 수 있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능력보다 더 인정받는 일잘러의 DNA, 일센스>에서는 우리가 직장생활 등을 하면서 우리가 어떤 태도와 자세를 갖춰야하는지에 대해 A TO Z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회 생활을 앞둔 사회 초년생 혹은 직장생활을 하는데 주변에서 눈치 받는 것만 같은 묘하고 쎄-한 분위기를 느낀다면 나의 사회생활 속 행동들을 되돌아보며 <능력보다 더 인정받는 일잘러의 DNA, 일센스>를 꼭 읽어보기를 추천합니다.


사실 업무 센스라고 하면 화려한 기술적인 스킬들이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파워포인트, 엑셀등을 배우며 업무에 필요한 능력을 쌓으면 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저 역시도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런 기술들을 익히는데에만 집중하며 사회생활을 하는데 필요한 '센스'는 갖출 생각을 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실제 사회생활 속에서도 이런 업무 능력보다는 말 한 마디 센스있게 하는 것, 그리고 내가 하는 일을 대하는 마음과 태도 등이 중요하며 이런 기술적인 부분들을 센스만 있다면 충분히 배워가며 채워갈 수 있다는 걸 배울 수 있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