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블 - 디지털 시대를 리드하는 마케터의 DNA
진민규 지음 / 북스톤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은이 진민규


- 제일기획의 광고기획자로 마케터 커리어를 시작


-삼성전자의 글로벌 웹사이트의 글로벌용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



제너럴리스트에서 스페셜리스트로


-구글 코리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를 담당하며 검색, 유튜브 등 구글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설팅 및 광고 세일즈 업무 수행


-라이엇게임즈 코리아의 리그오브레전드 커뮤니티 마케팅 팀장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에서는 마케팅 총괄


-LG디스플레이의 TV프로모션 담당으로 근무



지금은 커넥터이자 마케터블한 마케터


-진민규의 마케팅·Tech 이야기 블로그 운영을 통해 마케팅, 테크놀로지, 마케터의 커리어, 기업 문화 등 마케터블한 마케터로 정진중!



마케터블 목차


PART1. 디지털 마케터는 늘 새로운 세상을 산다


PART2. 마케터블한 전략은 어디서 시작될까


PART3. 마케터블한 마케터는 어떤 사람일까


PART4. 디지털 마케터가 늘 새로운 길을 만든다



마케팅의 바이블 저서를 저격한 마케터블의 목차는 총 4장으로 이뤄져있다.


각 장마다에서의 세부적인 이야기들을 통한 SKILL UP 시켜줄 수 있는 이야기도 담겨있다!




이 책이 읽고 싶었던 이유


-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이 많은 나는 이 책을 통해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마케팅을 잘 할 수 있는지를 배우고자 읽기 시작했다. 요즘은 어느 누구나 다 마케터가 되고, 마케팅을 한다. 그래야지만 나를 알릴 수 있고 나를 알려야지만 나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나를 잘 포장해서 잘 알리는 사람이 되고 싶어 이 책을 손에 쥐었다. 마케터블 속 내용은 지은이 진민규님이 거쳐온 기업들에서 경험을 통한 현장의 이야기가 생생하게 담겨 있었고,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쉽게 잘 설명해 주셨다.








총평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커리어를 가진 마케터블 지은이 진민규님의 경험을 토대로 생생한 현장에서의 이야기, 에피소드들과 성과 등과과 관련된 이야기, 마케팅 속에 필요한 데이터, 정보들이 책 속에 모두 녹아져 있다. 그래서 전반적인 마케팅의 의미부터 기업 속에서의 마케팅의 힘까지 낱낱이 들여다 볼 수 있었던 책. 아무래도 진민규님의 경험이 녹아져 있기 때문에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만한 추천도서가 되지 않을까? 거기에 마케팅으로 성공한 다른 분들의 인터뷰까지 엿볼 수 있어 현실적인 조언을 더 받아볼 수 있는 책. (구글APAC 동남아 비디오 솔루션 스페셜리스트 김채경 매니져 /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이성한 대표 / 더.워터멜론 차상우 대표) 기업에서 마케터로 성공적인 업무 성과를 맛 보고 싶다면 마케터블은 꼭 읽어봐야 할 마케팅 도서의 바이블이 되지 않을까?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마케터들에게



이제 어떤 마케팅 활동도 디지털과 관련없이 100% 오프라인으로만 진행하는 경우는 없다는 것



- P1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