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를 바꿔 주세요 리틀씨앤톡 그림책 14
조효정 글.그림 / 리틀씨앤톡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를 바꿔주세요!

 

( 내가 가장 사랑하는 우리 아빠 )

 

 

 

 

 

엄마자리 만큼 어려운 아빠자리

주말에만 함께 할수가 있어 늘 최선을 다하는 아빠지만

아이에게는

늘 부족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아빠를 바꿔주세요!

책을 통해​

아이가 지금 옆에 있는 아빠가 얼마나 소중하고 힘이되는지

느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엄마없이

아빠와 단둘이 보내는 하루~

저희 아이는 그래도 잘 지내는 편이긴한데.......

책 속의 주인공은 그렇지 못한걸까요?

과연

이 친구는 아빠와 어떤 하루를 보냈을지 궁금해지네요 ^^

 

 

 

 

일요일

늦잠을 자고 싶던 계획이

장난꾸러기 아빠 때문에 산산조각이 나자 속이 상한 아이

아빠를 바꿔 달라고

소원을 빌어여~

 

 

 

 

그런데

바뀐 아빠가 이상해요 장난은 안치지만

말이 많아져서 무한 잔소리를 합니다 ^^

아이는 또 다시 소원을 빌어요

아빠를 바꿔주세요~

 

 

 

또 달라진 아빠......

잔소리는 사라졌지만 대신에 게을러졌네요

아빠는 잠만 자고 뒹굴뒹굴

너무 화가 난 아이는 또 다시 소원을 빌어요

아빠를 바꿔주세요

 

 

 

 

이번에 바뀐 아빠는 아이 맘에 속드는

아빠네요

뭐든지 아이의 말을 잘 들어 주는 아빠거든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아빠랍니다

 

 

 

 

 

뭐든지 다 해주는 아빠덕에

많은 군것질과 장난감에 빠져 있던 아이는 한참이 지난후에

아빠가 보이지 않다는걸 알게됐어여

아무리 찾아도 아빠는 찾을수 없고

여태까지 가지고 놀던 장난감도 군것질 거리도

필요하지 않았답니다

그저 아빠를 찾고 싶을 뿐이였어여

 

 

 

아빠를 찾아주세요~그렇게 외치니

꿈에서 뿅~

정말 다행이죠 ^^

아이가 원하는 대로 해주는 완벽한 아빠는 아니지만

언제나 함께해주는

최고의 아빠가 옆에 있었습니다

 

 

완벽한 아빠를 아이들은 바라기도 하지요

하지만

이 책을 통해서 아이에게 정말 필요하고 내가 가장 사랑하는건

바로 우리 아빠라는걸

느낄수 있게 해주는 책이였습니다​

 

 

 

 

 

소원을 빌면 아빠가 변해요

아이의 생각을 물으니

우리 아빠도 장난감 많이 사주고 축구도 많이 해주는

아빠로 변했으면 좋겠다네요.....ㅜㅜ

 

 

 

 

군것질한 거리를 잔뜩 쌓아놓고 먹는 아이 모습이

걱정스럽기도 한가봅니다

​이렇게 먹다가 배가 아프면 어떻게하지

단건 많이 먹으면

이도 썩고 키도 안크고~~

그래서 먹고 싶은 사탕 젤리 초콜렛을

많이 사준다고 좋은 아빠 엄마는 아니란다~

이 책을 통해 그동안

먹고싶은대로 안사준다고 억울해하며 울고 불고 싸우기도했는데

자연스럽게 해결됐네요 ㅎㅎㅎ

 

 

 

 

책을 다 읽고 나니

내가 원할때마다 말한대로 아빠가 바뀌는것도

좋긴한데

그래도 우리아빠가 좋다고 합니다 ^^

 

​아빠를 유난히 좋아하지만

그래서 느끼는 섭섭함도 많은 아이라

함께 읽어보고 싶던 책이였어여

아빠의 마음을 다는 이해할수 없지만 아이가 가장 좋아하고

같이 있어 행복한 사람

바로 우리아빠라는걸 알게 된것 만으로도

뜻깊은 시간이였던것 같아여

완벽한 아빠를 찾기위한

상상으로 시작된 특별한 이야기 재밌게 잘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