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되면...
나나 프릴러 글.그림, 이현정 옮김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1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른이 되면......

( 꿈 많은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 )

 

 

 

 

 

하루에도 몇번씩 바뀌는 아이들의 꿈~

그리고

빨리 어른이 되고 싶하는 아이들

꿈 많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책

어른이 되면.....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런 꼬마 여우의

꿈은 무엇일까요??

이 책을 통해서  쿠니의 꿈도 알아보고 싶네요 ^^

 

 

 

 

어느날 꼬마 여우는 생각합니다

커서 무엇이 되면 좋을까......


 

 

너무도 많은 꿈을 가진 여우예여

음악가가 될까 했다가

이내 화가가 되고 싶고....

 

  

 

우편집배원이 될까 싶다가

마술사가 되고 싶기도 합니다

 

 

 

 

또 다른 꿈

우주 비행사도 꿈꿔 보네여 ^^

 

 

 

 

되고 싶은 것도 될수 있는 것도 많은 꼬마여우

고민 끝에

마지막으로 선택한 것은.......

먼저 

어른이 되는것이랍니다 ^^

 

 

 

 

얼마전

파워레인져가 되고 싶다던 꿈은

과연 어떻게 변했을지....

오늘은 소방관이 되고 싶다고 하네여 ㅎㅎ

 

 

 

 

책을 읽으며 쿠니도

 조금씩 마음이 또 바뀌고 있어여....ㅡ..ㅡ

꼬마 여우의 마음으로 말이져....

 

 

 

 

아이들은 빨리 어른이 되어 하고 싶은걸

맘껏 하고 싶어하기도해요

무엇이든지 할수있고 어떤 어려움도 없으니깐여

하지만 이 책은

아이들에게

어른이 되기까지의 시간동안을 신나고,

 아이답게 즐기라며

그 시간의 소중함도 가르쳐주네여

 

 

 

 

 

 

******

 

 

오늘의 독후활동은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다는

쿠니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우주를 표현해보았습니다~~~


 


 

하루에 몇번씩 변하는 꿈이지만  

그 꿈꾸는 모습도

아이들이 잊지않게 해주고 싶어지는 책이네여

글밥도 많지않아서

부담없이 아이들과 읽어볼수 있는 책으로

오늘 아이에게 꿈이 무엇인지

한번 물어보는 시간을 갖는것도 좋을것 같아여

비록 오늘의 꿈이

내일되면 또 다른 꿈으로 바뀌겠지만

그 꿈을 그리고 아이의 매일을

응원 해주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