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니컬라는 종교에 관심이 생기기에 충분한 시간을 교회에서 보냈다. 그녀는 어떤 면에서는 종교에 관심이있었다(니컬라는 돈 많은 중년 남자를 만나겠다는 생각을가지고 있지 않던 드물게 착한 아이였다). 니컬라는 확실히신성 모독에 무척 관심이 많았다. 그래서 그녀는 종종 신과데이트하는 자신을 상상하곤 했다.
혹은 더 이상 신과 데이트를 하지 않는 자신을 상상했다.
신은 그녀와 한 번 딱 한 번 잤다. 그녀는 신에게 그가 영영가질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보여 주기 위해서 그렇게 했다.
침대에서 니컬라는 신이 두 배로 사악한 행동을 하게 만들었다. 등이 하나로 붙은 두 마리의 짐승, 그런 다음 두번다시는 하지 않았다. 신은 그녀의 아파트 밖 길거리에서 울었다. 신은 전화를 걸고 텔레파시를 보냈다. 신은 어디든지 그녀를 따라다녔고 그의 시선은 그녀에게 멋진 파란색 후광을선사했다. 신은 그녀를 위해서 셰익스피어와 단테가 함께 시를 쓰게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