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골탈태 1
마고 지음 / 유어마나(거북이북스)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취를 시작한 해골은 독립한 김에 인간계 고양이를 키우기로 했는데 배송된 고양이가 사진과 다르다!

털도 없고 민둥민둥, 정말 고양이가 맞나하고 대행사는 전화 연결이 되지 않고, 사이트는 폐쇄에

사기당한 게 분명하지만, 불쌍한 마음에 돌연변이 고양이를 키우기로 한 해골의 이야기인 환골탈태가 만화책으로 나왔네요 ~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로 연재 시작과 함께 화제에 오른 그 작품이죠.

해골의 섹시함으로 독자들을 설레게 하고, 나비의 깜찍함으로 독자들의 심장을 부여잡게 만든 인기작인 환골탈태

시즌 1 40화 분량을 단행본 1-2권으로 엮었다고 해요.

책 커버와 표지 일러스트까지 너무 이쁘지않나요?! 거기다 부록으로 캐릭터 프로필이 수록되며, 특전 스페셜 엽서가 들어있어요!




마계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아기 고양이 육아 대작전!

마계에서는 국가에 등록된 대행사를 통해 인간계 동식물을 유통할 수 있다어요.

스켈레톤 해골은 대행사를 통해 인간계 고양이를 주문했는데, 조금 이상한 고양이가 와버렸어요.

인간 아기가 잘못 배송된 것이죠! 온갖 마물이 살고 있는 마계에서 인간이란 존재는 위험하기 때문에 철저한 검열 대상.

인간을 발견할 경우 즉시 사살!마물들 그 누구도 인간의 생김새를 알지 못한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해골 역시 돌연변이 고양이로 오해한 채 인간 아기를 키우게 되는 스토리에요.

인간 아기 나비와의 만남은 해골의 일상을 뒤흔드는데 현실 육아를 보여주는 이 만화는 해골과 아담, 릴리뿐만 아니라

독자들까지 댓글로 공동육아 중이에요!

가벼운 육아물인가 싶지만, 개성 강한 캐릭터들은 각자 사연을 품고 있어서 더더욱 재밌습니다.

스토리가 탄탄한 데다 작화까지 수려하여 몰입감을 더더욱 !

만화 중 간간이 등장하는 극사실주의 그림체가 너무 재밌고 웃기더라구요!

밝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벌어지는 우당탕탕 현실 육아는 더없이 사랑스럽고 말이에요.


유아 힐링물을 좋아하시는 분들!

드로잉 표현, 연출 흐름, 참신함 작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마계에서 벌어지는 해골과 악마 아담, 서큐버스 릴리의 좌충우돌 아기 고양이 육아 대작전 환골탈태를 추천드립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