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용기를 구워줄게! - 달콤한 쿠키들이 전하는 한 조각의 위로
권글 지음 / 21세기북스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쿠키런은 유명한 서바이벌 게임이죠 요즘에는 쿠키런 일러스트로

책이 여러권 나오는것을 보았어요

그중 유명한게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과 쿠키런 킹덤이죠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은 학생들이 종종 읽고 있어서 알게되었는데

용기 멘토 권글 작가와쿠키런의 다정한 만남의 책 이라니..

방향을 잃고 멈춰버린 우리들에게 전하는 따뜻하고 포근한 용기의 말들이 담긴 책이

바로 이 쿠키런 용기를 구워줄게 ! 입니다

 

 

 

책 표지부터 독특한 이 책은, 권글 작가만의 밀도 있는 감정 묘사와

쿠키런 세계관을 옮겨 온 아름답고 황홀한 일러스트를 결합하여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감동을 주네요

 

 

 

용감한 쿠키를 중심으로 한 각기 다른 개성의 캐릭터들을 찾아보는 재미와 부록에 녹여낸 아기자기한 스토리까지

쿠키들의 설명들과 MBTI까지 들어가있어 재미있게 볼수있어요

 

 

 

'쿠키런 오븐브레이크쿠키런 킹덤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 쿠폰까지 들어있어요

해당 쿠폰은 계정당 1회만 등록 가능하며 2000크리스탈을 준다고 하네요

유효기간은 24 12 31일까지에요

 

 

 

 

 

한면에는 쿠키런 일러스트와 위로의 멘트와

옆면에는 위로의 글이 있어요

 

 

 

[운명은 결국 스스로가 정해가는거야 ]

누군가의 인생을 굉장히 크게 결정짓는 것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사람한번 잘못만나면 가지고 있는것을 잃을수 있고

사람 한번 잘만나면 인생이 핍니다

사람을 가려만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나는 멋지고 빛나고 사랑스러워]

시간이 흐르면 나무에 나이테가 하나씩 생겨나듯

나는 조금씩 성장하고 있어

오늘보다 더 발전한 내일이 되려고 노력을 해야겠어

 

 

 

[있는 그대로 인정할 수 있는 용기]

현실을 피해 숨어버린다면 당장은 괜찮을지 몰라도

결국 달라지는 것은 없어

대신 나의 부족함을 인정한다면 변화하기 위해 노력했으면 해

나의 부족한 점을 알고 숨지말고 더 변화하기 위해 노력한는 내가 되길

 

 

 

[함께 하기 위해 필요한것들]

믿음 / 배려 / 진심

믿음 : 신뢰가 한번 무너진 사람을 다시 온전한 마음으로 믿기는 힘들죠

배려 : 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자 라는 말이 생각이 나네요

진심 : 하나의 거짓말이 쏘아올린 공 ..은 의심

 

 

[삶의 의미]

내게 가장 필요한것은 바로 당신이니까

나의 삶을 가장 살 사는 방법은 나 자신과 친해지는 것이 아닐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