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 유 - 내가 직접 쓴 당신의 이야기
M. H. 클라크 지음, 김문주 옮김 / 센시오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바웃 유는 내가 직접 쓴 당신의 이야기라고 해요

세셍에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책이라니

그 사람을 생각하며 하나하나 채워가면 보물같은 책이 완성될것 같아요

그 사람을 생각하면서 페이지를 채워가는 시간도 완성된 책을 읽는 시간도 엄청 소중할것 같아요


이 책은 페이지마다 빈 공간이 있어요

이 공간을 내가 직접 써 내려가는 책이에요

한페이지 한페이지 주어지는 제목에

소중한 내 사람을 생각하면서 써내려가면 됩니다


내가 당신을 왜 좋아하는지, 당신의 어떤 점이 그리도 사랑스러운지, 타임머신을 타고 다시 돌아가고플 정도로 행복했던 당신과의 추억은 무엇인지, 당신으로 인해 나는 어떻게 살아갈 힘을 얻는지, 나는 당신과 어떤 미래를 꿈꾸는지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북

내가 쓴 당신의 이야기 어바웃 유

누군가에게 어떤 내용으로 채우는가에 따라 달라질거같은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