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펼쳐보는 신기한 크로스 섹션 - 지구의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본다 한눈에 펼쳐보는 크로스 섹션
리처드 플라트 지음, 스티븐 비스티 그림, 권루시안(권국성) 옮김 / 진선아이 / 201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몇권의 섹션책이 나왔는데.. 저는 첨 만난책이랍니다.
너무 신기해서 전 계속해서 뚫어져라 쳐다보았답니다.
세밀한 그림에 자세한 설명까지.. 정말 어떻게 이렇게 세세한 부분까지 알고 그려 놓았을까~
놀랍기도 하고 호기심이 가더라구요..

건물,인체,우주 등 하나하나 아주 작은것 까지 분해해 속속들이 잘 알수 있게 해놓았어요..
어렸을때 남동생이  물건속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서 하나하나 분해 해놓는 모습을 보았는데..
어찌 보면 아이들의 이런 속성을 잘 이해 하고 만들어 놓은 책이 아닌가 싶기도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 그림을 보면서 하나하나의 물건들이 모여서 사물이 만들어 진다는걸 자연스럽게 알수있게 해주는것 같구요..
그리고 알지 못했던.. 어쩜 어떤 책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사소한것 까지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정말 아이가 박사가 되지 않을까라는 그생각도 해보았어요...

저는 인체에 먼저 눈이 가더라구요.. 누구나 우리 인체가 어떻게 생겼나 호기심이 생기잖아요~
복잡했지만.. 정말 열심히 봤습니다~ 아이도 역시 인체에 관심히 많았구요.. 
남자아이라 공항이랑 화재 진압하는 장면도 유심히 보구요~
남극기지는 색달랐었는지 여러가지  궁금한거 물어보면서 열심히 보았습니다.

아이들의 호기심 자극에도 너무 좋은책인거 같구요~ 
백과사전 처럼 많은것이 수록 되어있지 않지만.. 백과사전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