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타의 짬뽕 급수한자 7급 1 - 한자랑 중국어랑
오디웍스 지음, 이세경 그림 / ODbooks(오디북스) / 2008년 4월
평점 :
절판



지난번 서평에 참여하진 못하고.. 카페 회원님의 드림으로.. 8급 한자를 받았는데..

그야말로 대박에 대박을 거듭한 책이었어요~

만화라 아이의 관심을 끌었지만.. 아이 나름 재미있었나봐요...

얼마나 보고 또 보고 하던지.. 나중에 제가 "또 보는거야?"

그럼 딸아이 "얼마나 재미있는데~" 그랬답니다...

그생각이 나서 얼른 신청했는데.. 저아이에게 보여줄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도착한 책을 보자마자 " 어, 7급이다.. 엄마 어디서 났어?" 묻곤 열심히 읽네요...

8화 얼짱 왕소군의비밀에서 나오는 왕소군을 보면서 너무 이쁘다고 맘에 든다네요...

왕소군이 화장품을 덕지덕지 하면서 업그레이드 하는모습을 보며 너무 재미있어해요~^^

 

1화부터 8화까지.. 명작동화 미운오리새끼, 인어공주의 소원, 새엄마와 후회(헨젤과 그레텔),

지저분한 빨간망토(빨간모자)와 전래동화 소녀심청 효도하기, 간큰 토끼를 찾아라

를 각색해 만화로 이야기가 재미있게 전개되어 있구요...

그 내용안에 연상되는 한자가 있어.. 아이들이 잘 이해할수 있게 되어있구요..

읽고 난후 가장 기억에 남는 한자를 써보세요는 한자를 익히는데 좋네요..

그리고 짬뽕재료는 한자와 중국어...

만화에 나왔던 한자를 다시 밟아 주면서.. 부수와뜻,음.. 획을 쓰는 순서..

그리고 중국어와 단어의 한자를 중국어로 배울수 있어서 좋아요~

그 내용을 이해할수 있는 문장까지.. 구석구석 도움이 되는 한자책이에요~

케릭터가 귀여우면서도 재미있어요~

마직막페지엔 7-1급 한자와 중국어50자가 정열되어있어.. 더 쉽게 볼수 있어요~

 

아직 국가 급수시험을 치지 않고 학교에서만 보았어요~ 8급은 합격하고

올해 7급을 볼 예정인데.. 도움이 많이 될것 같구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저도 좋답니다..^^

제가 읽으면서도 너무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