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2 - 썬 드래곤의 위기 드래곤 마스터 2
트레이시 웨스트 지음, 그래엄 하웰스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래곤 마스터 2

썬 드래곤의 위기

글 트레이시 웨스트 / 그림 그래엄 하웰스 / 다산어린이

<드래곤 마스터> 1권을 너무나 재미있게 읽어 2권 받자마자 바로 읽어 보았어요.

역시나 2권도 빠르게 읽히네요.



1권에서는 평범한 삶을 살다 드래곤 마스터로 선택되어 숨겨진 능력이 있는 드래곤 웜과 만난 드레이크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드래곤 마스터와 드래곤들의 모험의 시작을 알렸다면 2권에서는 썬 드래곤의 이야기가 펼쳐져요.



드레이크와 웜,

로리와 파이어 드래곤 벌컨,

보와 워터 드래곤 슈,

애나와 썬 드래곤 케프리

그리고 드래곤 마스터들을 가르치는 마법사 그리피스는 구름 계곡에서 비행연습을 하며 본격적인 훈련에 들어갔어요.



그런데 애나의 드래곤 케프리가 이상하다.

하늘을 날다 추락하는 케프리를 벌컨이 쏜살같이 날아가 구하지만 어딘가 아파 보인다.



드래곤이 아프다는 말에 롤랜드 왕은 제대로 고치지 못한다면 다른 마법사를 구하겠다며 화를 내고 돌아가고 마법사 그리피스와 아이들은 썬 드래곤의 치료법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드레이크가 목에 걸고 있는 드래곤 스톤이 밝게 빛나며 웜의 목소리가 들려온다.

"당장 와 줘!"



드레이크의 드래곤 웜이 능력을 이용해 케프리를 도우려 하는데...

과연 드래곤 마스터들과 놀라운 능력을 숨기고 있는 드래곤들은 힘을 합쳐 케프리를 구할 수 있을까?

성격과 생김새, 고향까지 모두 다른 아이들이 모여 능력이 모두 다른 드래곤과 짝을 이루어 이야기가 펼쳐지는 <드래곤 마스터>

드레이크와 드래곤 웜이 전체적인 이야기를 이끌어가지만 각 권마다 드래곤 마스터와 드래곤의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것 같아요.

볼품없고 초라해 보이는 드래곤 웜과 드래곤 마스터 드레이크가 마음을 나누며 어떤 숨겨진 능력이 발현될지 기대하며 보는 재미도 크네요.


1권의 여운이 가시기 전 빠르게 만나서 좋았던 2권

역시나 2권을 덮으며 3권을 찾네요.

판타지 동화의 전개가 어린아이들은 어려울 수도 있는데 <드래곤 마스터>는 쉬운 문장과 빠른 이야기의 전개로 초등 저학년인 막내도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드래곤 마스터>시리즈가 빨리 완간되어 세트로 쭉 읽고 싶다는 아이들의 소원 하나가 더 늘었어요.



※ 책만 제공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드래곤마스터 #트레이시_웨스트 #그래엄_하웰스 #다산어린이 #초등판타지추천 #판타지동화 #썬드래곤의위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