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마스터 1 - 드래곤 스톤의 선택 드래곤 마스터 1
트레이시 웨스트 지음, 그래엄 하웰스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래곤 마스터 1

드래곤 스톤의 선택

글 트레이시 웨스트 / 그림 그래엄 하웰스 / 다산어린이

이미 원서로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드래곤 마스터>가 한국어판으로 출간되어 아이와 읽어 보았어요.

가장 먼저 읽은 아이가 10분 만에 책을 읽더니 "엄마 이거 샘플북이에요? 너무 빨리 끝나요."

너무 재미있는데 빨리 끝나 아쉽다는 아이는 '시리즈로 한 번에 쭉 읽고 싶어요' 하네요.


드래곤의 심장을 가진 자,

드래곤 마스터가 되리라!

양파 농사를 지으며 살아온 드레이크에게 왕이 보낸 병사들이 찾아와요.

겨우 여덟 살인 드레이크는 왕의 부름을 받고 성으로 가 '드래곤 마스터'가 되는데



드래곤의 심장을 가진 자만이 왕을 대신해 드래곤을 통제하는 드래곤 마스터가 되며 드래곤과 소통할 수 있다고 해요.

성에는 드레이크 말고도 드래곤 마스터로 드래곤과 함께 훈련 중인 아이들이 있었고

드디어 드레이크도 드래곤을 만나게 되는데...




왠지 초라해 보이고 보잘것없어 보이는 드레이크의 드래곤

드레이크는 지렁이를 닮은 자신의 드래곤에게 웜이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웜과 함께 드래곤 마스터 훈련을 시작해요.



특별한 재능을 가진 다른 드래곤들과 달리 웜은 아무런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는데...

신비한 드래곤 스톤의 선택을 받은 드레이크가 웜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드래곤의 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을지 진정한 드래곤 마스터로 거듭날 수 있을지 함께 모험을 떠나봐요.



이야기 중간중간 일러스트가 있어 더욱 몰입해 볼 수 있었으며 글밥이 많지 않고 이야기를 쉽게 풀어가고 있어 초등 저학년 아이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어요.

초등 고학년인 아이는 한 10권이 묶여서 나왔으면 좋겠다네요.

저도 함께 읽어 보았는데 이야기의 시작만 본 느낌이랄까? 빨리 시리즈의 완간을 보고 싶어요.

막내 또래 평범한 아이가 주인공이라 아이와 읽으며 더 몰입해서 볼 수 있었어요.

성실하게 웜을 돌보고 누구보다 웜을 아끼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졌어요.

앞으로 아이들과 드래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지 아이와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펼치며 기다리겠습니다.



※ 책만 제공받아 직접 읽고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드래곤마스터 #트레이시_웨스트 #그래엄_하웰스 #다산어린이 #초등판타지추천 #판타지동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