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스테파니 클락슨 지음, 그웬 밀워드 그림, 고영이 옮김 / 사파리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

지은이 : 스테파니 클락슨 / 그 림 : 그웬 밀워드

출판사 : 사파리 / 정 가 : 13,000원

출간일 : 2022년 4월 29일

<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을 보자 막내 귀요미와 꼭 읽어 보고 싶었어요.

"이렇게 작은 아이가 영웅이라고요? 그럼 나도 영웅이 될 수 있어요?"

"나는 키도 작고 힘도 약한데..."라고 말하며 의기소침해하는 막내와 밀리를 만나보았어요.



나는야 슈퍼 밀리!

작고 평범해 보이는 밀리에게 어떤 특별한 능력이 있는 걸까요?

오늘은 슈퍼 영웅의 날!

멋진 슈퍼 영웅으로 변신한 밀리

하지만...,



진짜 슈퍼 영웅처럼 몸속을 꿰뚫어 보거나,

건물 벽을 타고 오르거나

악당을 혼내주는 슈퍼 파워가 없어 의기소침했어요.

그래도 당당하게 학교에 가는 밀리

학교에는 슈퍼 영웅의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이 많이 있었어요.



슈퍼 영웅으로 변신하지 못해 울고 있는 사이먼

글짓기가 힘들어 시무룩한 신디

초록색 물감이 필요한 노아….

밀리는 숨겨진 슈퍼파워를 발휘해 친구들을 도와줘요.



밀리의 숨겨진 슈퍼파워는 무엇일까요?

우리 안에는 어떤 슈퍼파워가 잠들어 있을까요?


작은 체구에 의기소침해 있는 아이와 밀리를 만나고

우리에게는 어떤 슈퍼파워가 있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요즘 아이가 환경문제의 심각성에 대해 알고는

매일 저와 함께하는 짧은 등굣길에 쓰레기를 줍고 있어요.

아름다운 자연이 우리 곁을 떠나지 않게 작게나마 실천하고 있는데

이런 작은 실천도 슈퍼파워가 될 수 있는지 묻네요.

엄청 강력한 슈퍼파워라며 잘하고 있다고 궁디팡팡해주고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사랑하는 가족,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있을 때… 나 자신에게도

잠들어 있는 슈퍼파워를 깨워 발휘할 수 있다는 걸 긴긴 시간 이야기 나누었어요.

멋진 그림책 <오늘은 나도 슈퍼 영웅!>과 함께 아이의 자존감 쑥쑥 키워 주세요.

※ 책만 협찬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