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공주 1 - 완벽한 공주의 깜짝 비밀 복면공주 1
샤넌 헤일.딘 헤일 지음, 르웬 팜 그림, 윤영 옮김 / 다산어린이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 1학년인 막내 귀요미는 아직 그림책에서 벗어나질 못했어요.

책 읽는 것은 좋아하나 글밥이 조금만 많아지고 그림이 적어지면 읽으려 하지 않죠.

재미있는 책으로 글밥책과도 친해졌으면 하고 고민하다 <복면공주>를 만났어요.

글밥책이지만 부담 없는 글밥에

재미있는 그림이 함께하고 있어 귀요미에게 딱인 것 같았어요.

제가 읽어 주기 부담 없어 더더욱 마음에 들었지요.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예의 바르고 단정한 매그놀리아 공주!

공주의 비밀은 무엇일지 함께 읽어 볼까요?

복 면 공 주

1 완벽한 공주의 깜짝 비밀




분홍색 드레스를 입고 예의 바르고 단정한 공주로 알려진 매그놀리아 공주에게

다른 사람의 비밀을 캐고 다니는 가발탑 공작부인이 찾아와요.

가발탑 공작부인과 차를 마시는 그때, 띠링띠링~.



파란 몬스터가 염소를 잡아먹으려 해요.

그때 검은 복면을 한 사람이 말을 타고 달려와 몬스터를 물리치는데

검은 복면을 한 사람은 누구일까요?



공주가 자리를 비운 사이 공주의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가발탑 공작부인은 성 이곳저곳을 뒤지고 있어요.

공주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공주? 하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나요?

<복면공주>에서 공주는 영리하고 누구보다 용감한 모습으로 등장해요.

공주는 핑크라는 편견을 날려준 책!

핑크 핑크 한 책에 공주 이야기라니 남자아이가 좋아할까?

남자는? 여자는?이라는 저의 편견을 깨주는 책이었어요.

그저 재미있게 공주가 끝까지 비밀을 숨길 수 있을까? 하면서 보았어요.

글밥책을 아직 혼자 안 읽는 아이에게 잠들기 전 조금씩 읽어 주었는데

적당한 글밥이라 읽어주기도 좋고

재미있는 그림도 많이 실려 있어 제가 읽어 주지 않을 때는

뒷이야기가 궁금해 아이가 펼쳐 보더라고요.

2편 이야기를 살짝 보고는 빨리 읽고 싶다고 난리예요.

재미있게 글밥책과 친해지고 싶은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영리하고 용감한 <복면공주> 이야기로 글밥책과 친해지는 시간 가져보세요.



※ 책만 협찬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