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공주 종이접기 - 예쁜 걸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길벗스쿨 놀이책
다카하시 나나 지음, 정미은 옮김 / 길벗스쿨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이접기 좋아하는 막내예요. 종이접기 책 정말 많이 접어봤는데

종이접기 구성이 기존에 접어보지 못한 예쁜 공주 접기부터 드레스, 소품,

마법의 숲 친구들까지

반짝반짝 예쁜 것들이 많이 들어있어 새롭고 좋았어요.

남아지만 예쁜 걸 좋아하는 아이라 편견 없이 책을 받자마자 펼쳐보고

어떤 것부터 접어볼까 하고 있어요.

종이접기를 할 때 알아야 할 기호와 기본 종이접기 방법을 배우고

종이접기 시작해 볼까요?


종이접기에 패턴 색종이가 들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책에서 색종이를 오려 쓰고 나면 책이 너덜너덜,

두고 보기에는 지저분해서 버리곤 하는데

<반짝반짝 공주 종이접기> 책은 패턴 색종이가 부록으로 들어있어

한 번에 삭~ 잘라 색종이 통에 담아줬더니

맘에 드는 패턴으로 골라 종이접기 하기 좋았어요.

책은 두고두고 볼 수 있어 좋네요.


에너지 넘치는 형제, 밤마다 예쁘게 앉아 종이접기 하고 있어요.

형아의 도움으로 가방도 접어보고 꽃도 접어보고...

쉬워 보이는 것부터 접어보았어요.

한 단계 한 단계 열심히 따라 하고 있어요.



조금 어려워 보였던 드레스 접는 방법은 QR코드를 스캔하면

동영상으로 볼 수 있는데 책과 함께 보면 쉽게 따라 접을 수 있었어요.



스마트폰으로 책의 맨 뒷장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인형놀이 동영상을 볼 수 있어요.

아이들과 반짝반짝 예쁘게 종이접기 해서

동영상처럼 인형놀이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예쁜 공주님과 공주님이 좋아하는 소품 등을 만들었다면 인형놀이가 빠질 수 없죠.

종이접기에서 끝났다면 뭔가 아쉬웠을 텐데 공주님이 사는 동화 나라 배경판이 무려 네 개나 들어 있어 예쁘게 접은 종이접기로 인형 놀이까지 할 수 있어요. 모르고 난쟁이 요정을 너무 크게 접었어요. 키가 너무 크다며 일곱 난쟁이로 작고 귀엽게 다시 접기로 했어요.

더운 여름 계곡으로, 바다로 떠나면 좋겠지만 확진사 수가 늘어나는 요즘, 집에서 아이들과 맛있는 간식 먹으면서 층간 소음 걱정 없이 <반짝반짝 공주 종이접기>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 책만 협찬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