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원 토끼 퀴즈를 풀어라! : 보물섬편 맛있는 공부 35
하얀콩.유우 지음 / 파란정원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풀어라, 퀴즈를 풀면 찾을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500원 토끼와, 다람쥐의 이야기를 세 아이들은 <먹방편>을 보고 이미 흠뻑 빠져있어요. 토끼와 다람쥐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화로 읽으며 중간중간 초등학교 선생님이 뽑은 초등 교과 퀴즈를 풀다 보면 교과 상식을 저절로 익힐 수 있어요. 또 숨겨진 미로 놀이와 퀴즈 속 500원 찾기로 읽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어요.



큰아이들은 토끼와 다람쥐처럼 퀴즈 대결을 하기도 하고 막내는 이제 떠듬떠듬 한글을 읽기 시작했는데 <먹방편>에서는 토끼와 다람쥐의 귀여움에 빠져 그림만 열심히 봤다면 <보물섬편>에서는 내용이 궁금하다며 글도 조금씩 읽고 있어요.



요번 <보물섬편>은 먹방편에 이어지는 이야기랍니다.

보물섬편부터 보아도 너무 재미있지만 먹방편을 읽고 보면

더더더 재미있을 거예요.

먹방편에서 귀여운 500원 토끼와 다람쥐가 고생을 너무 많이 해서 불쌍하다고 했었는데 보물섬편 제목만으로 토끼와 다람쥐의 험난한 모험이 예상되네요.ㅜㅜ



우연히 길을 걷다 보물 지도를 발견한 토끼와 다람쥐!

그런데 보물 지도라는 글자만 있고 지도가 보이지 않는다.

누구의 장난인가 싶어 가던 길을 가려 하는데 지도가 말을 하며 토끼와 다람쥐를 불러 세운다.

"난 마법의 보물지도라고! 퀴즈를 풀어야 안을 볼 수 있지."

퀴즈를 풀어 보물지도를 확인한 500원 토끼와 다람쥐는 황금 500원과 황금 도토리가 있다는 보물섬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데 세상에서 가장 작고 귀여운 500원 토끼와 다람쥐는 보물섬을 찾을 수 있을까?

500원 토끼와 다람쥐가 보물을 찾아 모험을 하면서 위험이 닥칠 때마다 퀴즈를 풀어 위험에서 벗어나는데 아이들도 토끼와 다람쥐와 함께 퀴즈를 풀며 스릴 있는 모험을 할 수 있었어요.



귀여운 [핸드북]에서는 본 책에 실려있는 퀴즈들을 모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기타로 분류해 놓았어요. 작은 사이즈의 책이라 가지고 다니며 퀴즈만 풀어보기 좋아요.

아이들이 책을 다 읽고 "다음 편은 탐정편이 나올 것 같지 않아?" 하며 말하는데 탐정편 기다려도 되나요?




※ 책만 협찬받아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