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하마 덩 - 개정판
한메산 지음, 최인영 그림 / 파랑새미디어 / 2020년 11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 : 한메산 / 그림 : 최인영

출판사 : 파랑새미디어 / 정가 : 10,000원

출간일 : 2020년 11월 03일

ISBN :​ 9791157211395


난 이제 남들이 뭐라 해도 절대 겁먹거나

용기를 잃지 않을 거야.

난 내가 소중하다는 걸 깨달았거든.


책은 앞 혹은 뒤쪽부터 차례대로 읽어야 한다?

이 책은 그런 고정관념을 깨며 재미까지 더해준 책이에요

책을 1페이지부터 읽는 게 아니라 15페이지부터 읽고

나침반이 가리키는 페이지로 이동하며 읽는 책이에요.

아직 혼자서 책을 못 읽는 막내에게 책을 읽어주며

이야기 부분은 읽어 주고 숫자를 따라 아이에게 페이지를

찾아가게 하니 깔깔거리며 신나게 읽었어요.

몇 번을 왔다 갔다 페이지를 넘기며 읽고

1페이지부터 읽어보고 싶다고 해서 읽어주니

"이 책은 1페이지부터 순서대로 읽으니 재미가 없네

다시 15페이지부터 읽어주세요"

몇 번을 더 읽어주었나 몰라요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아이가 깔깔거리며 재미있게

책 읽는 모습 보니 행복했어요.

그럼 15페이지부터 아기 하마 덩을 따라 모험을 떠나 볼까요?



아기 하마 덩은 태어날 때부터 달려있던 똥 모양 꼬리 때문에 친구들한테 놀림을 당하고 슬프고 외로웠어요.

그러던 어느 날 꿀벌 친구 윙윙이를 만나

똥 꼬리를 떼기 위한 모험을 떠나요.

북쪽 바다에 사는 해파리마녀할멈을 찾아 마법 나침반이

가리키는 대로 모험을 떠나는데

아기 하마 덩의 모험은 많은 위험과 시련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과연 아기 하마 덩은 해파리마녀할멈을 만나

똥 꼬리를 떼어 낼 수 있을까요?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용기, 자신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는 그림책

<아기 하마 덩>

집콕 생활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아기 하마 덩을 따라

모험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 상품 협찬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