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단어 그림 사전 - 이미지로 기억하는 이미지로 기억하는 단어 그림 사전
길벗스쿨 편집부 지음, 박소현 그림 / 길벗스쿨 / 2020년 9월
평점 :
절판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등원 못하고 많은 시간을 엄마와 보내고 있는 막내를 위한 #영어_단어_그림_사전

아이가 유치원 영어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재미있어하는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엄마와 재미있게 놀이처럼 할 수 있는 영어 책을 찾고 있었어요.

<이미지로 기억하는 영어 단어 그림 사전>이 놀이처럼 재미있게 영어 공부하기 좋았어요.

조이와 함께 그림으로 만나는 어린이 기초 생활 영단어

1. 스토리가 있는 그림 단어 사전!

아이의 친구 같은 주인공 '조이'의 신나는 하루 일과가 담겨 있어요. 일어나서 잠들기까지 이야기를 따라 기초 생활 단어 400개와 간단한 회화 표현을 자연스럽게 접해요.


2. 이미지 연상법으로 머리에 쏙쏙!

단어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림과 1:1로 매치해서 쉽게 배우고 오래 기억에 남아요.



3. 영단어와 친해지는 미니 액티비티!

퀴즈 미션(숨은 그림 찾기), 묻고 답하기, 문장으로 말하기, 스티커 붙이기 등 활동을 하며 영단어와 친해져요.

단어를 배우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숨은 그림 찾기를 해요


배운 단어들을 이용해 문장을 만들어 문장으로 묻고 답하기를 할 수 있어요.


하나의 주제 단어들을 배우고 나면 스티커 붙이기로 배운 단어들을 복습할 수 있어요.

아이들 스티커 붙이기 참 좋아하죠 저희 아이도 스티커 붙이려고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이었어요


4. 소리 노출을 책임지는 챈트 영상!

원어민 성우의 정확한 발음을 듣고 따라 하면 발음까지 문제없어요.

QR코드를 휴대전화로 찍으면 챈트 영상을 선택해서 볼 수 있어요.


영어에 자신 없는 엄마라 저는 챈트 영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청소하면서 챈트 영상 틀어주니 예쁘게 앉아서 단어 하나하나 손으로 가리키며 따라 하더라고요.

5. MP3 파일 다운로드

학습용 전체 MP3 파일은 길벗스쿨 홈페이지(www.gilbutschool.co.kr) 검색창에서 도서명을 검색해 자료실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어요.

아이들과 차량으로 장시간 이동할 때 틀어 주면 좋아요.

6. 엄마표 영어 활용 꿀 팁이 들어 있어요.

● 책에서 배운 단어에 해당하는 물건을 가져오거나 터치하기

● 책을 펼쳐 나온 페이지에서 좋아하는 것 말하기

●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단어 말하기

● 잠들기 전 이 책을 보며 하루 중 기억에 남는 것을 말하기

저희는 삼 남매라 아이들의 경쟁심을 살짝 자극해 주면 셋이서 아주 재미나게 시간을 보내기 좋았어요. 특히 차 안에서 얌전히 있기 힘든 아이들 이동하면서 주제를 하나 던져주고 영어 단어 말하기 놀이하면 자연스럽게 놀이와 공부가 되었어요.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요즘 좋은 책과 함께 아이들과 현명하고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

#상품협찬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영어단어그림사전 #길벗스쿨 #영어 #그림사전 #유아영어 #홈스쿨링영어 #엄마표영어 #도치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