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원 토끼 퀴즈를 풀어라! : 먹방편 맛있는 공부 34
하얀콩.유우 지음 / 파란정원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 · 그림 : 하얀콩 · 유우

출판사 : 파란정원 / 정가 : 12,000원

출간일 : 2020년 10월 30일

ISBN :​ 9791158681814



풀어라, 퀴즈를 풀면 먹을 것이다!

공부를 놀이처럼 재미있게 만드는 비법, 퀴즈

어렵기만 한 교과서 속 핵심 어휘를

500원 토끼와 재미있게 퀴즈로 풀다 보면,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그리고 한국사까지

자신만만해집니다.

또 하나, 500원 토끼의 신나는 먹방도 기대하세요~.




아주 작고 귀여운 평범하지 않은 토끼가 나와요.

어느 날 토끼 앞으로 굴러온 500원,

토끼는 도토리를 타고 다니는 다람쥐를 생각하며

500원을 타고 다니려 하지만

퀴즈를 풀어야 500원을 준다는 아이.

아이에게 500원으로 맛있는 음식과 바꿔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처음 먹어 본 아이스크림을

사 먹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는

토끼와 작은 동물 친구들 이야기예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는 중간중간 퀴즈를 통해

교과서 속 핵심 어휘와 개념들을 정리할 수 있어요.



핸드북에서는 본 책에 실려있는 퀴즈들을 모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한국사 순으로 정리되어 있어요.

둘째가 벌써 문제를 풀어 적어 놓았더라고요.



아직 책을 혼자 못 보는 6살 막내도 즐겨 보고 있어요.

토끼가 귀엽다며 주인공 토끼를 그려 주었어요.ㅋㅋ



책을 받아보고 첫째와 둘째가 불꽃 튀겠구나 생각했는데

역시 세 아이가 머리 대고 함께 책 읽으며 퀴즈 대결을 하고 있어요.

둘째가 "엄마, 의식주가 뭐예요?" 하고 묻네요.

퀴즈 정답에 의식주가 있었는데 2학년 아이에게 생소했나 봐요.

재미있게 귀여운 토끼의 먹방을 보며 퀴즈도 풀고

모르는 문제는 찾아서 해결해 나가며

재미와 공부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책이었어요.

서로서로 문제도 내며 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흐뭇하네요.



#상품협찬 받았지만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