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 ㅣ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 시리즈
호시바 유미코 지음, 최윤영 옮김, 후쿠이 유키 그림 / 인디고(글담) / 2015년 6월
평점 :
절판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 일곱번째 시리즈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
앙증맞은 사이즈에 두께도 얇아서 금방 읽을 수 있었다.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는 마음을 전하는 작은 책이라는 이름의 시리즈에 걸맞게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은 책이었다.
제일 첫장엔 이렇게 이름을 적을 수 있는 칸도 있었고.. 소중한 사람을 위해 작은 책을 건네준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책 속에서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하고 싶었던 말, 전하고 싶은 마음을 잘 표현하고 있다.
일러스트가 적당히 어우러진 어른용 동화같은 분위기라 보고 있으면 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그래서 그만큼 착한 책이라는 느낌이 들었다.


안의 내용에서는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함께 설렘가득한 사랑이 표현되어있어서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었다.
어쩌면 당연한 것들을 나열하는 듯 보여도 그것이 인생에서 얼마나 중요한가를 다시 깨닫게 만들어주기 때문일까?

당신으로 인해 나를 더 사랑하고 더 멋지게 변할 수 있었어요 그러니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라고 말하는 책은 인생의 아름다운 순간들을 다시한번 생각해보게끔 한다.
사랑스러운 말을 하며 소근소근 속삭여 주는 듯 했던 책은 짧지만 긴 여운을 선물해주었다.


말로 전하지 못했던, 말하기 어려웠던 말들이 가득 담긴 책이라 책 하나만 전해준다면 진심을 전할 수 있을 것만 같다.
사랑하는 사람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만들어 주었던 책 '당신이 있어 다행이에요'
이번 기회를 통해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한다는 감정에 대해 다시 한번쯤 생각해 보는 것이 어떨까?

'이 사람이 준 선물은 무엇일까. 나는 이 사람에게 무엇을 선물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으로 지금 눈앞에 있는 사람을 대하면 무언가 반드시 바뀔 거라고 생각해요.' -맺는말 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