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을 부르는 습관 - 돈과 행운, 사람을 끌어당기는 8가지 비밀
게이 헨드릭스.캐럴 클라인 지음, 김은경 옮김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1년 2월
평점 :
품절


이 책은 솔직히 운 좋은 사람들만 성공한다고 생각하며, 그 운이 내편이 되는건 이번 생은 어렵다고 여긴 저에게 큰 충격을 주었는데요. 돈과 행운, 사람을 끌어당기는 8가지 비밀을 알려주는 <운을 부루 습관>이란 책은 노란색으로 출퇴근 시간이나 쉴때 가지고 다니면서 읽기에 좋았습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 독자의 삶을 바꾼 최고의 행운 멘토, 게이 헨드릭스&캐럴 클라인 작가는 워낙 많은 독자들이 믿고 보는터라 저도 이 책을 보면서 타고난 운을 바꾸는 4가지 비밀과 매일 운이 좋아지는 4가지 비밀을 이해하기 쉽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가장 먼저 '운이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하는 순간, 나의 운은 좋아지기 시작한다.'라는 문장을 마음 깊이 새기라고 조언해주며 평소에 쓰는 손과 잘 쓰지 않는 손으로 바꿔가며 다짐 문장을 적으라고 조언해주어 따라해보았습니다. '내 삶을 이끄는 사람이 바로 나'라는 인식에 비로소 눈을 뜨게 되었다는 것에 깊은 공감을 하게 되었고, 현재 당신의 운이 좋지 않다면 이는 당신이 운이 나빠지는 데 무의식적으로 몰두했기 때문이라고 했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나는 내 삶을 이끄는 사람이 바로 나임을 인정한다. 그리하여 나는 앞으로 내가 원하는 인생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는 행운 선언문을 통해 요즘 잘 되는 일이 하나도 없다고 생각한 하루가 좀 달라보이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으로 유능한 원예사는 일단 씨앗을 심으면 잡초가 자라지 않게 항시 살핀다는 점에서 운이 좋은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함으로써 행운의 씨앗을 심는 일이라면, 두 번째 비밀은 행운의 방해물을 제거하는 일이라는 점인데요, 운의 시간표를 활용해 온전히 행운을 가로막는 장벽에 대해 "그건 그때일 뿐이야, 지금은 현재야"라고 스스로에게 큰소리로 말하는게 처음에는 조금 이상했지만 행운이 따르는 사람으로 점점 변하고 있다는 것에 굉장히 의미있는 습관임을 직관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수치심을 행운으로 바꾸는 법 6단계와 질문, 목표, 명상을 생각해 보며 행운에 가까워져가는 스스로를 만날 수 있기에 꼭 이 책을 읽고 행운은 역시 나의 편이라는 사실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