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앤서 오라클카드 공식 한국판 - 오라클카드 44장 + 한글 가이드북 + 박스 케이스
래들리 밸런타인 지음, 송민경 옮김, 마리우스 마이클-조지 일러스트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 '오라클카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보통 미래를 점쳐보는 재미로 하는 타로카드와 비슷하기 하지만 미에저, 마이너 아르카나의 정해진 제작 형식을 따르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다양한 메시지를 통해 현재 고민에 대한 질문에 조언을 받을 수 있게 되있습니다. 이 카드는 앞서 인기 있었던 문올로지 오라클카드 공식 한국판을 먼저 출판한 한스미디어에서 2번째 공식 출판한 <엔젤 앤서 오라클카드 공식 한국판>으로 오라클카드 44장, 한글 가이드북, 박스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기대가 컸습니다.



엔젤 앤서 오라클 카드를 먼저 보게 되면 "예쁘다"라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는 예쁜 천사들이 그려져 있는데요, 보라색인 천사의 전언과 금색의 타이밍 카드, 파란색의 예/아니오 카드의 일러스트만 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한글 가이드북에서 카드를 다루는 방법부터 카드의 의미까지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져 있어 초보자도 쉽게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먼저 카드 덱을 정화하고, 준비하고, 질문하고, 카드를 섞고 선택하고, 가이드북을 읽으며 선택의 기로에 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하나씩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당신이 믿는다면, 당신 손에 달린 일!, 성공이다!와 같은 전언들을 통해 다양한 문제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는 취업에 관련된 질문을 주로 했는데 모두 긍정적인 답변이 나와서 굉장히 큰 위로를 받았기때문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