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완성 수프 도시락 - 쉽고 간편한 수프 레시피 60가지
아리가 카오루 지음, 이은정 옮김 / 푸른향기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린이의 음식도전기!


이 수프 도시락 책을 쓴 분을 보니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매일 아침마다 수프를 만들어 왔다는 사실이 대단하게 느껴졌다. 


요리가 부담스럽지 않게! 이 말이 와닿은 책.


항상 음식을 하면 음식계의 테러리스트처럼 불리던 내가 이 책을 읽으면서 음식에 도전해보게 되는 계기를 마련해준 책 같다.


음식을 하려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재료 사러가는 것도 귀찮기에 요리를 하는 것은 아직까지 두려움이 가득한 요린이라고 말하고 싶다.


혼자 살다보니 밥 먹는 시간이 귀신같이 찾아와서 도망가고 싶은 나에게 이 책은 선물같이 다가왔다.


요리가 부담스럽지 않게 60가지 수프 레시피를 개발해서 우리에게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니 요리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게 된 것 같다.



채소를 좋아하기에 채소를 먹는다는 수프 도시락. 이것이 나에 마음에 쏙 들게 된 거 같다. 완전 내 취향대로의 수프 레시피를 적어놓고 소개해준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당장은 아니지만 설날 연휴 때 도전을 해 꾸준히 요리에 도전해볼 생각이다. 


요리의 포인트들과 어떻게 만들면 좋을지 소개시켜주어서 읽는 내내 감칠맛과 야식의 욕구를 불러일으켰지만...


내일 출근을 위해 참아두기로 했다.


요리가 힘들고 내일 뭐 먹을지 모르는 자취러들에게도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이 책을 보면서 연휴가 다가오면 마트가서 장을 보고 도전해보리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다.


요리 참 쉽죠~


라는 말을 할 날이 빨리 오길...기도해본다.


@푸른향기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된 서평임을 밝혀둡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