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시 아키코 캘린더북 2017
하야시 아키코 그림 / 한림출판사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한림출판사에서 2017년 캘런더북이 출간되었어요. 해마다 캘런더북을 출간한다는데 저는 이제야 알아버렸네요. 올해는 '하야시 아키코'의 그림책을 이용한 캘린더북이예요.

케이스를 이용해서 책상위에 캘린더처럼 세워 사용해도 되고 케이스에서 빼내어 다이어리로 사용해도 되는 캘린더북이라서 필요에 따라 옮겨가며 사용해도 될 것 같아 아주 쓸모있게 만들어진 것 같아요.

 

 캘린더북 표지는 깔끔하게 표현되어 있어요. '하야시 아키코'의 그림책이 유명한 것이 워낙 많아서 아이와 대부분 읽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 중에서도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은지와 푹신이'도 만날 수 있어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사이즈도 성인의 손바닥 크기라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아 아이의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부쩍 비밀이 많아진 아이에게 선물로 주려고 했는데 일러스트가 너무 예뻐 엄마인 저도 욕심이 나네요. 캘린더에 공휴일, 절기 등도 표시되어 있어 따로 찾아보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하야시 아키코'의 일러스트를 매달 만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캘린더북의 뒷면에는 매달 삽입된 일러스트의 책들이 소개되어 있는데 아직 아이와 읽어보지 못한 책들도 있어서 꼭 찾아 읽어야겠다는 생각도 했어요.

작지만 따뜻한 일러스트를 많이 담고 있는 캘린더북이라 아이나 어른, 누구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아요. 내년엔 아이가 하야시 아키코의 캘린더북에 소중한 계획들을 적어나가면 좋겠어요.

하야시아키코,캘린더북,한림출판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