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H 456 Book 클럽
강경수 지음 / 시공주니어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 첩보 액션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코드네임의 새 시리즈가 출간되었어요. 바로 코드네임 H. 은퇴를 앞둔 MSG 전설의 요원으로 100번의 임무 중 딱 한 번 밖에 실패하지 않았을 정도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모든 요원들이 우러러보는 전설의 요원이라니 어떤 인물일지 무척 궁금해 졌어요. 코드네임 H의 여행에 함께하게 된 강파랑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은퇴를 앞둔 코드네임 H와 떠나는 신나는 열차여행이라는 임무와는 달리 인공 관절 수술로 다리가 불편한 코드네임 H를 엎고 다니게 된 강파랑~ 연륜이 있는 msg 전설의 요원답게 코드네임 H는 놀라운 추리력을 보여주어 강파랑을 놀라게 합니다. 순탄해 보이지 않는 스위스 여행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세상의 종말을 가져올 바이러스가 퍼진 열차 안에서 생존하는 것조차 힘들어 보이는데 생존자 가운데서 러시아 요원을 찾아내는 코드네임 H. 놀라운 눈썰미와 추리력은 놀랍기만 합니다.

은퇴를 앞둔 코드네임 H와 승부를 내고 싶어 사건을 일으킨 미스터 M. 하지만 옛날이나 지금이나 코드네임 H의 선택은 한결 같습니다. 범죄자를 잡지 못하더라도 모두를 위한 선택을 하는 코드네임 H의 신념이 무척 대단해 보였어요. 그런 코드네임 H를 도와 사람들을 구출하고 탈출을 감행하는 파랭이. 이름은 매번 다르게 불러도 코드네임 X를 선택한 코드네임 H의 선견지명이 빛나보이네요.

코드네임  H에 대한 마인드 맵을 통해 책을 정리해 보았어요. 몇 번 더 읽으면서 책 구석구석 숨어있는 힌트들과 뒷이야기를 좀 더 찾아봐야겠어요.

 

코드네임,강파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